에어프라이어 추천 순위 2022년 1월

에어프라이어 추천 순위 TOP 20

에어프라이어 추천 순위를 정리해보았습니다. 판매실적과 소비자들의 평가, 그리고 자주 언급되는 제품들이 추천 정리되어 있습니다. 득템에 도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 재원전자 버디쿡 에어프라이어 대용량 3.9L

    재원전자 버디쿡 에어프라이어 대용량 3.9L
    • 용량: 3.9L
    • 색상: 블랙계열
    • 작동방식: 다이얼
    구매자 BEST 후기

    ⭐️⭐️⭐️⭐️⭐️

    ❤️ 사용하던 에프가 2년도 안돼서 죽었어요.
    ● 쓰다보니 용량이 좀 컸으면 했던 아쉬움이 있어서 사이즈 좀 큰걸 찾았어요
    ●전에는 이름이 좀 유명한 회사를 선호했는데 지금은 뭣이중헌디~로 마인드가 바뀌어서 합리적이고 실속적으로 구매하는 편이에요
    ●에프가 아주 유별나지 않으면 대체로 다이얼식이 대부분이더라구요
    ●기존 대*꺼 2.6l 이번에 구입한 재원꺼 3.9l 사이즈 비교 해봤는데 엄청 차이 없어요.
    ●다 식어버린 붕어빵 데워봤는데 180도에서 5분쯤 돌리구요 뒤집어서 2분쯤 더 돌렸어요
    아주 따끈따끈 맛있었구요
    ❤️ 각 개인의 차가 있겠지만 소리가 조금 거슬려서 뚜껑을 살포시 눌러주니 조용~
    이거 하자있는거 아니져???
    동영상 참고하세요~^^

  • 홈플래닛 에어프라이어 1.6L

    홈플래닛 에어프라이어 1.6L
    • 가정용/업소용: 가정용
    • 용량: 1.6L
    • 색상: 화이트계열
    • 작동방식: 다이얼식
    구매자 BEST 후기

    ⭐️⭐️⭐️⭐️⭐️

    구매일:2021.10.12
    가격:30,190
    쓴거 다 날라갔지만 너무 만족해서 안쓰던 리뷰를 씁니다…
    깔끔하고 심플하고 자리차지 안하고
    화이트라 부피감 작아보이고 너무 좋아요
    애플파이3개 눕히면 딱 맞는 사이즈라서
    작다 생각할 수도 있지만
    1인으로 한끼 간단히 준비용으론 너무 좋아요
    저도 계속 여기저기 눈팅만 하다가
    한 눈에 쏙 들어오고 무엇보다 너무너무 착한 가격!!
    아주 맘에 듭니다
    다만 온도 조절 기준이 아래에 작게 되어있어서
    처음에 낮은 온도인줄 모르고 고장난줄 알았어서 ㅠㅠ
    요거 개선되면 좋겠구
    그리고 바스켓과 본체 이음새가 꽉 안닫혀서
    닫을때 확인하고 양끝을 야무지게 눌러줘야해요
    근데 제것만 그런게 아니라 자체적으로 요 부분
    개선이 꼭 필요한거 같아요
    냄새는 많이 안나고 여러번 요리하고
    그리고 다른분들 조언처럼 고구마 몇번 굽고 하니
    크게 신경쓰이지 않네요 ㅎ
    요거 애지중지 잘 쓰다가 고장나면
    저는 다시 사러 오렵니다
    그러니 제조사 관계자 여러분 제 글을 보신다면
    개선점 꼭 눈여겨 봐주시길요~~^^

  • 홈플래닛 에어프라이어 3.5L

    홈플래닛 에어프라이어 3.5L
    • 용량: 3.5L
    • 색상: 블랙계열
    • 작동방식: 다이얼식
    구매자 BEST 후기

    ⭐️⭐️⭐️⭐️⭐️

    ❣제품이 생각 했던것보다 좋은거 같아요~~~~!!
    ❣혼자사는 남동생이 필요해서 주문 주문했어요~~~!!
    ❣일단 홈플래릿이라는 브랜드는 들어본적이 없지만 쿠팡에서 책임지는 제품인거 같아요~~~!!
    ❣구매 후 1년안에 기계이상으로 고장이나면 교체받을수 있다고 적혀있어서 믿음도 가고 걱정도 덜 되더라구요~~~!!
    ❣찾아보다 최종적으로 에어프라이어 2제품으로 고민했는데 고장 났을때를 생각해서 결국은 홈플래릿을 구매하게 되었어요~~~!!
    ❣써보니 사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버튼이 아니라 다이얼식이라 온도맞추고 시간 맞추면 끝~~~~~!!
    ❣복잡한거보다 간단하고 고장도 덜 날거 같고 괜찮은거 같아요~~~!!
    ❣통은 용량에 비해 생각보다 넓어요~~~!!
    ❣안쪽에 거름망? 받침? 같은게 바닥에만 있어서 통안에 공간을 많이 차지하지 않아서 넓은 편이예요~~~!!
    ❣다른 제품들은 똑같은 용량에 에어프라이기도 안쪽에 바켓스가 아예따로 있는것도 있더라구요~~~!!
    ❣그럼 공간을 많이 차지해서 실제로 음식을 넣을수 있는 자리가 줄어드니까 저는 작은 용량의 에어프라이기는 지금 이제품 스타일이 좋은거 같아요~~~!!
    ❣산 기념으로 군고구마를 해봤어요~~~ㅎㅎ
    ❣맛있게 너무 잘 되네요~~~^^
    ❣남동생이 너무 좋다네요~~~!!
    ❣에어프라이기가 완전 신세계라고~~~ㅎㅎㅎ
    ❣군만두,배달시키고 남은 음식들,생선 등등 해먹으니까 너무 편하다고~~~~ㅎㅎㅎ
    ❣진작살껄~~~그러더라구요~~!!
    ❣저희는 안쪽에 종이호일을 깔고 사용합니다~~~!!
    ❣그게 편하더라구요~~~~!!
    ❣구매가격- 35990원
    ❣혼자사는 사람들에게는 딱 적당한 사이즈 같아요~~~!!
    ❣남동생이 좋다고 하니까 저도 좋네요~~~^^

  • 키친플라워 쿠킨 대용량 디지털 에어프라이어 5.0L

    키친플라워 쿠킨 대용량 디지털 에어프라이어 5.0L
    • 용량: 5L
    • 색상: 블랙계열
    • 작동방식: 터치식
    구매자 BEST 후기

    ⭐️⭐️⭐️⭐️⭐️

    솔직한 구매후기 입니다.
    구매 하실때 도움이 되길 바라며 씁니다
    솔직히 구매후기 적는것을
    엄청 귀찮게 생각하는 사람중
    1인 이였는데…
    쿠팡에서 사고 싶은것이 있을때
    판매자의 설명과 제품사진으로만
    봐서는 정확히 어떤지 모르기 때문에
    리뷰를 많이 보는 편인데
    저처럼 리뷰쓰기 귀찮은 사람도 있을테고
    바빠서 시간이 없어
    못쓰는 분들도 많을꺼라 생각 해요
    리뷰가 없는 상품은
    사야될지 말아야될지
    엄청 고민을 많이 하게 되더라구여
    리뷰좀 달아 줬으면 하는 바램이
    한두번이 아닐때가 많았어요
    요즘 쉬고 있어서 시간이 많아
    리뷰를 열심히 쓰려고 노력하고 있어요
    여러분들 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거라
    생각하며 씁니다..ㅎ
    선물받아서
    몇년 잘쓰던 에어프라이어기 가
    고장이 나서..
    너겟,만두, 전부 귀찮게
    기름에 튀겨먹다가
    에어프라이어기 사야지~사야지 하던참에
    원래가격보다 싸게팔기에
    구매평도 좋고해서
    구매하게 되었네요
    모양도 이쁘고
    큼직하고 용량도 크고
    맘에 듭니당~!
    두꺼운 겉박스속에
    또 박스가 들어가 있네요
    이중으로 꼼꼼하게 포장되어
    긁히거나 찌그러짐 없어요.
    하자없는 깨끗한 상품 잘받았습니다
    원래가격보다
    저렴하게 사게되어 더 좋아요.
    아직 사용전이구여.
    실사용후 또 후기 올릴께요
    구매일자:2021년12월14일
    배송일자:2021년12월15일
    구매가격: 69,210원.800g,1개.
    제 후기가 도움이 되셨다면[도움이 돼요] 눌러주시길 부탁드려요! 감사합니다 ^^
    도움이 되요~눌러 주시면 알림 울려서 최신 리뷰 업데이트를
    자주 하게 된답니다~~!!! ^^

  • 리빙웰 2021년형 올스텐 에어프라이어 대용량 12리터 AF1012

    리빙웰 2021년형 올스텐 에어프라이어 대용량 12리터 AF1012
    • 용량: 12L
    • 색상: 화이트계열
    • 작동방식: 터치식
    • 조리기능: 로티세리(BBQ 회전)
    • 재질: 스테인리스
    구매자 BEST 후기

    ⭐️⭐️⭐️⭐️⭐️

    코로나로 집콕인 요즘
    에어프라이어는 선택이 아니고 필수죠 ^^
    안전하고 열에 강한
    스테인레스 재질 제품이라서
    내식성과 내열성에 강해 녹슬지 않고
    환경호르몬 걱정이 없어서 안심입니다
    3단 그릴 X 12L 대용량
    탈착형 이라서 세척도 간편하고
    예열-데우기-해동-보온-과일건조기능까지
    기능이 다양해서 참 만족스러운 제품입니다
    12L와 16L 살짝 고민을 해 보았는데요~
    주방용품들이 오븐, 정수기, 전기밥솥, 믹서기 등등
    나름 많아서 자리를 많이 차지하는 사이즈는 부담이
    되더라구요
    12L 가로, 세로 길이가 30X30
    주방에 놓고 쓰기 딱 좋아요 ^^
    A/S 서비스 보장이 된다는 안내 문구에
    신뢰감이 생겼구요 ~
    에어프라이어 부문에서 리빙웰 에어프라이어가
    대한민국 대표브랜드로 선정 되었다고 합니다
    가격, 디자인, 용량, 기능, 재질
    모~~ 두 만족스럽습니다
    제품 받아보고 일주일동안
    사용해 보았습니다
    가족들 간식 준비로
    그릴 하나면 OK
    그릴 두개를 사용하면
    어떤 결과가 나올까
    갑자기 궁금해져서
    군고구마를 그릴 두개에
    나눠서 조리해 봤는데요 ~
    아무래도
    윗쪽 그릴은 적정 설정 온도에 딱 맞게
    맛있게 조리 된 반면
    아래쪽 그릴은
    열 전달이 부족함이 느껴져서
    부족한만큼 다시 설정해서 한번 더
    돌려줘야 했습니다
    약간의 번거로움은 느껴지지만
    다른 장점들이 많은 제품입니다

  • 키친아트 라팔 에어프라이어 대용량 7L

    키친아트 라팔 에어프라이어 대용량 7L
    • 수량: 1개
    • 가정용/업소용: 가정용
    • 용량: 7L
    구매자 BEST 후기

    ⭐️⭐️⭐️⭐️⭐️

    요즘 에어프라이기 없는 집이있을 정도죠~
    그저 오븐이랑 비슷하겠지~하는 생각으로 여직 에프없이 지냈었는데 냉동 간식등 에프를 이용한 레시피가 많아지다보니 구매욕구가 생겨서 한참을 고민하고 알아보고 하던중에 겟했답니다
    처음 구매하는지라 용량이 고민이었는데 주위에서 에프는 크면클수록 좋다고하더라구요~~ 그래서 선택하게 되었죠~~
    배송은 로켓 배송으로 구매다음날 바로 도착했구요
    우선 상자크기가 커서 조금 놀랐네요..ㅎㅎ
    상품크기도 크고요 ㅎㅎ 11살딸아이 상체(?)정도~~~
    리뷰에 손자국 스크레치등의 후기를 봤었는데 제가받은 상품은 상태도 굿이었어요 바스켓에 본드(?)같은 거도 묻어있다는 평이 많았었는데 어느한분이 바스켓과 통사이에 얇은 스티로폼? 비닐이 있다는 팁을 주셔서 확인해보니 정말 얇게있더라구요 바로 제거했어요~ 이부분은 제거하라고 안내문구가있음 더 좋을 것 같아요~~~ 바로 공회전 시켜봤어요~ 냄새는 심하지않았고 다이얼식이라 째깍째깍 소리는 났지만 크진않았어요~ 가동되는 소리도 작고 좋더라구요
    우선 집에있는 생지빵 돌려먹어봤는데 갓구운 빵처럼 맛있더라구요~ 냉동만두도 돌려봤는데 너무 맛있어요
    무엇보다 직장맘으로써 조리시간이 길었었는데 간편하게 에프돌리고 출근준비해도 되고 시간적인면도 저에겐 아주 좋아요~~ 조금더 사용해보고 많은 레시피 알아봐서 조리해봐야 알겠지만 지금으로썬 아주 대 만족입니다~~
    잘 구매한거 같아용~

  • 홈플래닛 에어프라이어 5L

    홈플래닛 에어프라이어 5L
    • 용량: 5L
    • 색상: 블랙계열
    • 작동방식: 다이얼식
    구매자 BEST 후기

    ⭐️⭐️⭐️⭐️⭐️

    부모님댁에 드리려고 일부러 다이얼식으로 구매했습니다.
    구매시 참고한 내용 : 불소수지 논스틱, 배출구 크기가 큰 지, 소음이 작은지, 열선 덮개가 없는 것(덮개가 있으면 종이호일 달라 붙어 화재위험성을 줄여주고 기름이 적게 튄다하나 저는 청소가 용이하고 종이호일은 가능한 조심히 사용하려고 덮개 없는 것 구매)을 참고로 구매했고 모두 만족합니다
    리뷰보면 다이얼이 금방 고장 난다는분이 있는데 그건 사용해봐야 알겠지만 일단 고구마 돌려봤는데 고장없이 잘 돌아갑니다. 소음인증 동영상도 찍었는데 어떻게 올리는지 모르겠네요ㅠㅠ
    어르신들 사용하려면 다이얼이 간편하겠으나 아쉬운점은 터치보다 덜 예쁜 디자인, 전기 코드선이 좀 짧아요 ㅠㅠ
    이 외에는 만족해서 저렴하게 디자인보다 기능보고 구매하고 싶다하시는분들은 추천합니다!

  • 제니퍼룸 로티세리 멀티 에어프라이어 12L

    제니퍼룸 로티세리 멀티 에어프라이어 12L
    • 용량: 12L
    • 색상: 블랙계열
    • 작동방식: 터치식
    • 조리기능: 로티세리(BBQ 회전)
    구매자 BEST 후기

    ⭐️⭐️⭐️⭐️⭐️

    첫 에어프라이어 구매입니다!
    너무 갖고싶어서 이것 저것 고르다가 이 제니퍼룸으로 결정하게된 이유가 많은데요,
    <고르는 조건>
    1. 조리 내부가 보이는 점
    2. 용량이 적당한 것
    3. 외관 디자인이 멋스러운 것
    4. 조리가 편한 것
    이렇게 네가지의 기준을 두고 고르다보니
    이 제니퍼룸이 딱이였어요!
    닭날개도 요리하고, 통삼겹도 요리하고, 만두도 요리하고, 고구마도 쪄먹고,
    정말 안되는게 없습니다…. 진작에 구매할걸 그랬어요
    너무 좋아서 엄마도 사드렸는데 요새 요리하는게 재밌다고 하십니다ㅎㅎ
    혹시라도 구매하신 분들이, 처음에 작동 또는 조치법이 궁금하실 것 같아서 간략히 적으면
    1. 물티슈로 내부를 살짝 닦아줍니다
    2. 처음에 한두번 정도 아무 재료도 넣지 않고 빈 상태로 작동시키기 180도+10분 정도 설정해서 두번정도 돌려줍니다.
    3. 문 열어두고 코드 뽑고 식히기
    요정도만 해주시면 될 것 같아요
    조리 중에 내부 보려면 시작/정지버튼을 5초간 누르고있으면 불이 켜진답니다! 30초간 켜지고 자동으로 꺼져요!
    조리를 하고있는 도중에 시작/정지 버튼을 누르면 정지가 됩니다. 그럼 삼겹살같은 경우 중간에 뒤집고 시작/정지 버튼을 누르면 조리가 다시 시작됩니다. 죠아요 죠아!
    소음도 거의 없습니다! 소리가 너무 안나거 조리가 되는줄도 몰랐음…
    조리가 끝나면 띠-띠 하며 끝났다는 알림이 울립니다.
    요리가 너무 편해져서 좋아요..! 혁신적인 에어프라이어+_+
    당방 구매를 추천합니다!ㅎㅎ

  • 알렌토 디지털 LED 에어프라이어 6L

    알렌토 디지털 LED 에어프라이어 6L
    • 색상: 화이트계열
    • 작동방식: 터치식
    구매자 BEST 후기

    ⭐️⭐️⭐️⭐️⭐️

    집집마다 에어프라이어 하나쯤은 다들 가지고 있다고해서 구매해봤는데
    이걸 왜 이제야 구매했는지 후회되네요..ㅠ_ㅠ
    제가 에어프라이어를 사려고 마음 먹고 이것저것 찾아보는데
    다들 조금 더 큰 제품을 살껄…하고 후회하시더라구요.
    그러면서도 주방에 전자레인지, 밥솥 등 다른 제품들도 있는데 에어프라이어까지 있으면
    공간을 많이 차지할거 같아서 비교해보다가 구매했는데 크기도 적당하고 맘에듭니다..!!
    외관만 크고 안에 내솥은 작은 제품들이 많아서 걱정했는데 요 제품은 내솥이 5.8l라서
    4인 식구가 사용하기에 적당합니다!!
    디자인은 화이트로 깔끔하고 터치형식으로 되어있어서 세련된 느낌이 들어요^_^
    요리조리 살펴봤는데 코팅이 벗겨진 곳도 없고 마감처리도 깔끔해서 흠잡을 곳이 없네요 ㅎㅎ
    바로 만두한봉을 구워먹어봤는데 겉은 바삭바삭 속은 촉촉하게 골고루 잘 익었습니다~!!
    만두들이 다 같이 노릇노릇한걸 보면 열이 골고루 잘 돈다는 뜻이겠둉?
    아.!! 그리고 함께온 레시피 북으로 참고해서 요리해 먹으면 더욱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을거 같습니당
    포장상태도 아주 좋았습니다ㅎㅎ
    아무래도 전자제품을 택배로 받으면 던져지고 옮겨지면서 외부 충격을 많이 받을 것을 생각하여
    2중 박스 포장과 내부에는 제품이 단단하게 고정되도록 스티로폼으로 포장되어 있었습니다!!
    제품 하자 없이 잘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당!!
    좋은 제품 감사합니당 많이 파세요..!!

  • 키친아트 분리형 에어프라이어 3.5L

    키친아트 분리형 에어프라이어 3.5L
    • 작동방식: 다이얼식
    • 재질: 스테인리스
    • 용량: 3.5L
    • 색상: 멀티(혼합)컬러
    구매자 BEST 후기

    ⭐️⭐️⭐️⭐️⭐️

    에어 프라이어로 조리한 놈들이에요!
    일단 제가 에프를 살 때 고려했던 기준은
    1. 가격 2. 브랜드 였습니다.
    그중 키친아트는 믿을만한 브랜드면서 가격까지 적당했어요.
    그리고 크기도 정말 많이 고민했지만 에프가 사실은 용량에 관계 없이 위로 높이가 깊은 편이라서 크기는 상관 없겠다 싶었어요.
    4인 가족이지만 사실 에프를 써먹는 건 저밖에 없을 것 같아서 3.5리터로 결정하게 되었는데 굉장히 만족스럽습니다!
    처음에는 뭣 모르고 종이 호일은 그냥 반 접어서 음식을 데피니까 종이 호일이 타더라구요?? 탄냄새도 나고 그 탄 종이재가 음식에 묻기도 하고요. 호일을 동그랗게 오려서 살짝 접시모양으로 만들어 주면 됩니다.
    여튼 교촌 치킨 남은 것도 데웠는데 방금 시킨 것처럼 바삭하게 잘 데펴졌어요 !! 에프 최고입니다 …
    롯데리아 감튀도 살려내는 !!! 없었을 때와 에프가 생겼을 때 삶의 질은 확실히 다릅니다.
    + 10/5 추가
    생새우 꼭 에프로 조리해 드세요ㅜㅜㅜㅜㅜㅜㅜ !!!
    잡내 비린내 안 나고 머리까지 완전 맛있어요 !!!!!!!
    물론 구이와는 다르게 수분이 다 빠져 뻑뻑하지만 그 나름대로 맛나요 !!!!!!!!!

  • 보본 풀 스텐 대용량 에어프라이어 오븐 23L

    보본 풀 스텐 대용량 에어프라이어 오븐 23L
    • 용량: 23L
    구매자 BEST 후기

    ⭐️⭐️⭐️⭐️⭐️

    기능 ★★★★★
    열선에서 시커멓게 계속 묻어나오네요ㅋ
    베이킹 소다로는 잘 안닦이고
    기름으로 닦는게 젤 잘닦여요ㅋ
    근데 닦아도 계속나오니까
    걍 한번 작동시켜서 열선에 불 한번 넣어주고
    식혀서 닦으니까 덜묻어나와요
    처음에 작동시킬때 연기가 나는데
    나다가 말아요ㅋ
    하자가 있어서 그런건 아니였어요ㅋ
    당황하지 마세요
    첫요리로 허브솔트뿌려서 두시간 냉장고에 저며둔
    닭볶음용 생닭을 구워봤는데
    속이 촉촉하고 짧짤하게 완전 잘 구워졌어요!ㅋㅋ
    저는 요리설명서에 나와있는것보다 5분 정도 더 구웠던것같네요
    두번째요리는 수제피자였는데
    요리설명서의 피자빵 온도와 시간으로
    구웠더니 알맞게 구워졌어요ㅋ
    다음엔 애들이랑 쿠키 구워보려구요ㅋ
    아주 만족해요^-^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외관 ★★★
    이제품보다 7만원정도 더 비싼
    올스테인레스제품이랑 비교하다가 구입햇는데요
    그 제품과 거의 비슷 하게 생겼는데
    차이점은 도어부분이네요
    보본은 손잡이부분이 저렴한 자재를 쓴것같고
    타사제품은 손잡이 부분이 일체형(?) 비싸보이게 생김ㅋ
    그리고 보본은 유리부분이 그냥 끼워져있는 느낌으로 생겼고
    (그래서 틈이 있음. 저렴해보임)
    타사 제품은 도어 유리부분 안쪽에 고열에도 사용가능한 실리콘으로
    빈틈없이 설치 되어 있어서 요리시에 습기가 안찬다고 하네요.
    근데 보본도 아직 까진 습기가 안참. (두번밖에 사용안해서 그런지..)
    장점이라면
    온도와 시간, 요리기능이 액정화면에 표시된다는점ㅋ
    이점이 좋아서 선택한 것도 있음!
    전자렌지도 숫자표시안되고 버튼돌려서 쓰는건 매우 불편하다는걸
    알았기때문에ㅋ
    저렴한만큼 외관이 조금 아쉬우나
    성능이 조아서 커버됨.
    그리고 제품에 포함되서 오는 부속품이 많아서 조음!
    타사는 이벤트에 참여해야 주거나, 유상으로 판매함.
    전체적 결론 별점 ㅡ ★★★★

  • 매직쉐프 쿡메이드 7.7L 에어프라이어

    매직쉐프 쿡메이드 7.7L 에어프라이어
    • 작동방식: 터치식
    • 조리기능: 내부 투명창
    • 색상: 블랙계열
    • 용량: 7.7L
    구매자 BEST 후기

    ⭐️⭐️⭐️⭐️⭐️

    ㅎㅎ
    드뎌 저도 에어프라이어 입문했습니다
    정말 고민고민에
    장바구니 담가두고
    이것저것 어떤게 나은지
    가성비며 요목조목 따져보기를
    어언 두달은 넘은것 같어오 ㅎ
    장바구니 올려둔 여러제품중
    삭제한개씩 할동안
    마지막 남은 최종결정 아이템이
    이 프라이어 입니다.
    저희식구가 5명이라
    처음부터 큰사이즈로 구매했습니다.
    받자마자 사용설명서 읽을시간없이
    후기글 참고삼아 실험해보겠다고 그냥 씻어서
    냉동고에 에어프라이어 장만하면 해 먹겠다고
    추워 벌벌 떨고있는 순살치킨
    언능 꺼집어 내어
    180도에 15분돌리는중,
    천천히 사용설명서 읽다가
    바스켓은 코팅이된 제품이니
    내용물없이 15분정도
    최고온도로 가열하여 코팅을 날려 주어야 한데요.
    언능 스톱하고 고기꺼내뒤
    다시 공회전 했습니다 ㅎㅎ
    연기와 냄새가 장난아니니 창문열고 시험하셔요~
    그런다음 식초물에 잠시 담가둔뒤,
    (저는 쌀뜨물이 있길래 같이 담가둠)
    보드라운 수세미로 세척하고
    물기 없앤뒤 치킨을 올렸습니다.
    참말로 편하게 음식이
    뚝딱 되는게 이런건가 봅니다~^
    맛있게 잘 되었고,
    워낙크기가 커서인지 안잘라도
    냉동피자 400그램
    한판 다 들어가요~
    어제저녁 싸고 푸짐하게 잘 먹었습니다~
    제품 깨끗하고 잘되고 완벽합니다.
    안이보이니 어느정도 익은지 볼수도 있고..
    고심끝에 내린 결정에 저에게 칭찬해봅니다.
    일단 설겆이 꺼리가 많이 안생기니
    진즉 사야했는데 말이죠~^
    에어프라이어, 좋으네요 ㅎ ㅎ
    ___________
    오늘은 일요일,늦게 일어나
    뭐 먹을지 생각하다가 고구마가 있길래
    에어프라이에 도전도 해보고 먹기로 했씀다.
    고구마 중간크기 6개기준,
    180도 35분 정도 돌린것 같아요.
    중간에 꼭 젓가락으로 찔러 보시고 시간 조절하세요.
    참고하셔요~^
    군고구마 처럼 맛있게 되었어요.

  • [쿠팡 직수입] 샤오미 스마트 에어 프라이어

    [쿠팡 직수입] 샤오미 스마트 에어 프라이어
    • 출시 연도: 2021년도
    • 색상: 화이트계열
    구매자 BEST 후기

    ⭐️⭐️⭐️⭐️⭐️

    2021.11.08 구매 기준 69900원
    우선 이 제품을 선택한 가장 큰 이유는 깔끔한 디자인과 핸드폰으로 조작이 가능하다는 점 때문입니당
    실제로 받아보니 기존에 쓰던 에어프라이어와는 달리 터치식 LED판과 화이트톤의 디자인이 정말 마음에 들었어요ㅎㅎ
    항상 조리를 해놓고 딴짓을 하다가 급하게 주방으로 뛰어가곤 했는데 이제 더이상 그럴 필요가 없다는 점이 아주 큰 장점이에요 핸드폰으로 예약부터 온도, 시간까지 설정이 가능하니 너무 편리합니다 뒤집기 알람, 조리완료 알람도 됩니당
    식고 눅눅해진 붕어빵을 돌려봤는데 바로 사서 먹는 맛과 똑같았고 오히려 더 바삭해져서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디자인부터 기능까지 완벽한 샤오미 에어프라이어 완젼 추천합니당 고민은 배송만 늦추니 얼른 구매하세요~~

  • 필립스 컴팩트 에어프라이어 아날로그

    필립스 컴팩트 에어프라이어 아날로그
    • 작동방식: 다이얼식
    • 용량: 4.1L
    • 색상: 그레이계열
    구매자 BEST 후기

    ⭐️⭐️⭐️⭐️⭐️

    ➡️필립스 에센셜 에어프라이어 아날로그 컴팩트⬅️
    ❗️빠른배송과 서비스
    ❗️적음소음과 강한화력
    ❗️깔끔한디자인과 적당한사이즈
    ✅제품설명
    사용방법은 어렵지 않고 요즘은 디지털로 숫자를 올리면서
    조절하던데 저는 이렇게 돌려서 사용하는게 손에 익어서 그런지
    이런 아날로그가 더 편한것 같아요 설명서가 같이 들어있기는
    하지만 따로 볼필요는 없어보여요 제품 위에 자주 사용하는건
    메뉴얼처럼 온도랑 시간이 적혀있고 냉동식품은 180도에서
    15-20분정도 돌리면 대부분 적당하게 익는것 같아요 저는
    잘라쓰는 종이호일을 사용하는데 요즘은 에어프라이어 내부에
    맞게 따로 모양 맞춘 종이호일도 나오더라구요 처음에는 매번
    먹고 설거지했는데 종이호일을 사용하니깐 기름이 밑에까지
    떨어지지도 않고 바로 버리면돼서 너무 편리해요 기름 많은
    음식은 두겹 사용하고 기본적인건 한겹 사용하면 딱이더라구요
    이렇게 집에서 사용하는 가전제품은 이름있는 브랜드를 써야
    서비스면에서도 좋고 고장났을때도 수리하기 편한것 같아요
    ✅장점과 단점
    우선 배송은 굉장히 빨라서 주문하고 바로 다음날와서 오자마자
    작동이 잘되는지 사용해봤어요 크기는 생각보다 큰데 내부의
    바스켓은 전체적인 사이즈에 비해서는 조금 작다고 느낄수도
    있지만 원형이 아니라 사각형이기 때문에 공간활용도가 높아서
    사용하는데 크게 작다는 생각은 안들어요 대가족보다는 2-3인
    가정에서 딱 적당할것 같아요 색감도 흔하게 볼수있는 컬러나
    블랙이 아니라 다크한 느낌의 톤다운된 그레이에 유광이라서
    더 유니크하고 깔끔한것 같아요 소음 적은편이고 무엇보다
    사진처럼 탈부착이 가능해서 설거지하기도 편하고 돈까스같이
    기름거르기에도 좋아요 처음 사용할때만 플라스틱 냄새를
    빼주려고 오분정도 돌려서 사용했고 크게 단점은 없는것 같아요
    다만 저번에는 세척기도 함께 들어있었는데 이번에는 없어서
    조금 아쉬웠어요
    ✅느낀점과 추천이유
    이 제품은 예전에 체험단을 통해서 한번 받아본 제품이에요
    에어프라이어가 처음 나왔을때 지인분께 작은 사이즈를 선물
    받았는데 초반에는 굳이 필요할것 같지도 않고 설거지만 늘어
    불편하다고 생각해서 잘 이용하지 않았었는데 한두번 사용하다
    보니 확실히 손도 덜가고 종이호일을 이용하니 설거지도 안해도
    되니깐 편하더라구요 특히 냄새가 많이나는 음식이나 생선류,
    오래익히고 지켜봐야하는 고기류 등등은 에어프라이어가 훨씬
    좋은것 같아요 이외에도 웬만한 냉동식품은 다 에어프라이어로
    요리해먹고 있어요 그래서 저번 체험단때 이 제품을 받아서
    기존에 사용하던걸 버리고 이걸 쓰고 있었는데 한개 더 있으면
    식구들 다 모였을때 두번 나눠서 돌리지 않아도 되고 시간도
    더 절약할수 있을것 같아서 이번에도 받아보게 됐어요 같은
    제품을 두번이나 골랐다는건 그만큼 만족스러웠다는걸 증명해
    주기도 하네요 살지말지 고민하시는분들께 강력 추천드려요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 디디오랩 더블히팅 에어프라이어 14L

    디디오랩 더블히팅 에어프라이어 14L
    • 수입방식: 병행수입
    • 용량: 14L
    • 색상: 블랙계열
    • 작동방식: 터치식
    • 조리기능: 로티세리(BBQ 회전)
    구매자 BEST 후기

    ⭐️⭐️⭐️⭐️⭐️

    한경희 바스켓 에어프라이기 쓰다가 발암 물질 나온다해서 올 스텐 디디오랩 에어프라이기 7L짜리로 구매해서 신세계를 만난 듯 편하게 거의 매일 썼는데 두 식구만 있을 땐 괜찮은데 아이들이 집에 오니 아무래도 용량이 적어서 7L짜리는 아들 주고 다시 14L 대용량으로 샀어요.
    에어프라이기는 역시 거거익선이란 말이 딱 맞네요.
    아래, 위 이중 열선이라 연기가 많이 난다는 리뷰가 있어서 잠시 다른 제품을 살까 고민했지만 이미 7L짜리를 쓰면서 너무 맘에 들었기에 디디오랩으로 결정했습니다.
    아래 열선은 껐다 켰다 선택이 가능하니 연기 걱정도 없겠고, 혹시라도 연기 걱정되면 물티슈 한 장 아래에 깔면 해결된다는 꿀팁도 알았기에 잘 선택한 것 같아요.
    색상도 다크 레드라 고급스럽네요.
    추가 구성품 중에서 필요한 것 몇 개만 더 사면 다양한 요리로 식생활에 품격을 더할 수 있겠어요.

  • 홈플래닛 디지털 에어프라이어 대용량 7L

    홈플래닛 디지털 에어프라이어 대용량 7L
    • 상품상세
    구매자 BEST 후기

    ⭐️⭐️⭐️⭐️⭐️

    엄청 큰 사이즈의 든든한 디지털 에어프라이어에요 🙂
    기존에 사용하던 에어프라이어은 1.6L의 다이얼식 에어프라이어였어요. 에어프라이어가 출시되었던 초창기에 샀던 제품이라 사이즈도 작고 온도와 시간을 다이얼로 돌리는 약간 기계식 제품이었어요. 그런데 이 제품은!!!!! 크기도 사용방법도 완전 최신식이네요 ㅠ_ㅠ
    우선 크기!! 진짜 커요! 2리터짜리 물통이랑 비교해보면 대충 크기가 짐작 가시죠? 기존에 쓰던 에어프라이어는 치킨 한마리 해먹기도 어려웠는데ㅠㅠ 이건 커서 11호 치킨 두마리도! 아니면 6-7호 치킨 3마리 정도는 거뜬히 들어갈 것 같아요! 겹치지 않아도 ㅋㅋ
    하지만 크기가 크다면 괜히 공기를 데우고 하는데 시간이 오래걸리고 전력이 많이 소모되는게 아닐까 걱정이 되실 수도 있는데(제가 그랬거든요) 이 제품은 따로 예열을 하지 않아도 요리가 잘 완성되더라구요. 확인해봣더니 쾌속 공기순환시스템이 작동하고 있다고,,,!!!
    거기다가 디지털 에어프라이어라는게 맘에 들어요. 기존 다이얼식은 태엽감는 소리처럼 작동하기 위해 돌려놓으면 소리가 좀 나더라구요. 또한 해당 에어프라이어 상단에 특정 요리를 할 때 온도 및 시간 안내 그림같은건 그러져 있었지만 내가 직접 맞춰야했는데ㅠ 이 제품은 소리도 안나는데다가 추천 메뉴를 버튼만 눌러주면 자동으로 온도와 시간이 설정되어 돌아가니 대박!!
    디지털 화면도 매우 직관적이라 우리 기계치 아부지도 설명드리니 잘 이해하시고 잘 사용하시더라구요 ㅋㅋ 괜시리 뿌듯~!
    이제 넉넉하고 든든한 에어프라이어로 맛나고 건강한 요리 더더욱 자주 할 수 있겠어요! 우선 얼른 용가리치킨, 치즈스틱이랑 통삼겹살부터 사러가야겠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 넘 만족합니당(´▽`ʃ♡ƪ)
    *쿠팡 및 쿠팡의 계열회사 직원이 상품을 제공받아 작성한 후기입니다.
    *상품을 제공받아 실제 사용해보고 솔직하게 작성했습니다.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 한경희 올스텐 에어프라이어 5L

    한경희 올스텐 에어프라이어 5L
    • 용량: 5L
    • 작동방식: 터치식
    • 재질: 스테인리스
    구매자 BEST 후기

    ⭐️⭐️⭐️⭐️⭐️

    도착하자 시운전 중입니다
    고구마 구이용으로 구입했어요
    사이즈는 10인용밥솥보다 훨씬크네요
    소음도 공청 수준
    고구마굽기 대성공
    압력솥 갖다버림 완전 식어도 맛있고 카라멜라이징처럼.겉이 촉촉
    달달 미칩니다
    180도 한시간 금방갑시뒤집기 필요없어요
    이거회사 가져가니 다들 에프 해먹었대요
    대만족 고구마칩도 엄청맛있어요
    잔여분도 표시되고 알림음도 음청커요
    세탁기위에올려놓고 매일 매일 꿀고구마 굽고있어요
    후회하지않아요

  • 필립스 커넥티드 에센셜 에어프라이어 대용량 XL

    필립스 커넥티드 에센셜 에어프라이어 대용량 XL
    • 작동방식: 터치식
    • 용량: 6.2L
    • 색상: 블랙계열
    구매자 BEST 후기

    ⭐️⭐️⭐️⭐️⭐️

    제조일자가 상이하여 문의드린결과 확인이 어렵다는 답변을 받았어요… 😀
    읭¿¿¿
    (마지막 사진첨부)
    혹시나 구매하시는분들은 오해없으시길 바라며
    참고하세요~*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약 두달전 생긴 에어프라이기와의 소음비교에 너무 놀랬네요.
    내가 뭔 잘못을 한건진 몰라도 집에있는 HD9860/95가 경유차급 엔진소음이라면 HD9280/90은 무슨 전기차 소음이에요??ㅋㅋㅋㅋ
    우선,
    강 항목별로 나눠서 만족도를 표기해 본다면…
    ■ 성 능(만족도:★★★★★)
    ■ 용 량(만족도:★★★★★)
    ■ 추 천(만족도:★★★★★)
    ■ 무 게(만족도:★★★★★)
    ■ 재구매(만족도:★★★★★)
    ■ 가 격(만족도:★★★★★)
    ■ 소 음(만족도:★★★★★)
    •°•°•°•°•°•°•°•°•°•°•°•°•°•°•°•°•°•°○
    ■ 배송(만족도:★★★★★)
    : 주문일자-21.06.16 / 도착일자-21.06.17
    : 쿠팡 배송이야 늘 만족합니다.
    ■ 상품 만족
    1) 소음
    : 제일 먼저 조리시 놀란점이네요.
    집에 있는 에어프라이기도 필립스의 동일 브랜드에 최근모델이에요. 전원을 키고 바로 온도 및 시간설정후 조리를 하는데 왜 이거랑 그 제품은 소음정도가 이렇게나 차이가 날까요.ㅋㅋㅋㅋ
    서방도 옆에서 뭐 눌렀냐며 물어봐요. ㅋㅋㅋ
    (※영상등재 : 휴대폰 마이크를 너무 가까이 가져가 소리가 다소 크게 느껴졌지만 정말 조용했습니다. 여기서 벌써 만족도가 5점이였네요.)
    2)용량
    : 1.2kg(4인용~5인용)용량이 다소 작지 않냐며 생각했었는데 음식을 넣어보니 제법 큰사이즈였네요.ㅎ
    요리초보라 행영나 태우지 않을까 쫄리는 맘에 큰닭다리 4개를 큼직하게 펼쳐 보았는데 공간이 많이 남았으며 다음엔 한마리를 넣어 해볼까 합니다.
    넉넉하고 좋아요.
    3)디자인
    : ‘등변사다리꼴’모양이 다소 귀엽네요. 디자인을 잘뽑은거 같아요.
    친정엄마가 디자인이 예쁘다며 노리시는데……>_<; 4)무게 : 오랜 직장생활로 인해 터널증후군이 있습니다.ㅎㅎㅎ HD9860 보다 아주 가벼웠으며 서방도 이따금씩 들어보면 가벼워서 좋다고 합니다. 5)NutriU어플 : 요즘은 요리하는것도 간편하네요. 요리에 요자도 모르는데 다양한 레시피도 있고... 편리해서 좋습니다. 6)적은기름 :에어프라이기에 최대 강점은 적은 기름사용인거 같아요. 후라이팬에 요리를 하려면은 제일 먼저 기름을 두르기 마련인데 오히려 기름을 빼주니 이건 뭐.. 완전 건강식이에요.^^ 에어프라이기란 정말 신세계입니다.♥ 냉동만두 및 닭강정, 후라이, 곱창 등등 과자류(홈런볼, 카스타드 등등)도 겉바속촉으로 다 됩니다. 7)세척 : 아직 기름이 떨어지는 음식만을 해보고 계란물을 발라 만들어 먹는 두부튀김을 아직 안해봐서 모르겠지만 세척이 너무 용이하네요. 계란물이 밑으로 떨어지면 고열로 인해 눌러붙어 자국이 남던데 이건 조만간 테스트를 해봐야겠어요. 하지만 그 외 특별하게 없는 음식조리시에는 동봉된 세정액이 필요없을만큼 새것처럼 세척이 아주 잘되네요.^^ ■ 단점 1)코드 선정리 : 다소... 정리가 안되네요.ㅋ 2)저희집엔 HD9860이 레일이 있어 정말 꺼내기도 쉽고 편해서 요게 정말 좋은데 HD9280은 레일이 없는대신 무게가 가벼운것인지... 다소 꺼내기엔 불편했어요. 암생각없이 막 잡고 꺼내다 떨어뜨릴뻔 했다능....ㅋ 단점이 있었지만 가볍고 소음도 적으며 다소 용량도 큰 HD9280의 만족도가 높아 별점 5점입니다.^^ ※ 등재된 동영상은 구매시 참고삼아 시청해 보세요~ 1) 바스켓 분리 2)닭다리 조리장면 (닭다리 겉면엔 아보카도 오일을 발라 주었어요.ㅎ) 3)소음 (휴대폰 마이크를 너무 가까이 가져간거 같아요. 소음은 정말 크지 않습니다.!!!) ※ 제품확인시 제조일자가 상이하던데... 저만 이상한가욤(-___-)??ㅋ 마지막 사진에 등재되어 있는데 상이해서요...ㅎ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 엔젤쿡 대용량 9.2L 에어프라이기 AGC-AF1100

    엔젤쿡 대용량 9.2L 에어프라이기 AGC-AF1100
    • 상품상세
    구매자 BEST 후기

    ⭐️⭐️⭐️⭐️⭐️

    이거보다 작은거 쓰다가 너무 많이 써서인지 2년 되니까 바꿔야 겠더라구요~ 그래서 이번에는 큰걸로 알아보다가 스텐이기도 하고 아날로그 갬성으로 구입했어요~
    디지털은 매번 온도랑 시간이랑 맞춰야 하는데 요건 온도는 그냥 고정으로 해놓고 시간만 맞추면 되서 더 편리하고 바스켓이 크니 특대 고구마도 쿠키 반죽 한상자도 그냥 들어가요~ 이번에 오븐형 살까도 고민 많이 했는데 저희는 생선을 자주 구워먹는 편인데 오븐형은 생선 구우면 기름이 아래 받침으로 다 떨어져서 일일이 세척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다더라구요~ 가격도 부담없어서 다시 바스켓형으로~
    어거저거 다 사용하시려면 바스켓형이 낫고 베이킹 용도로 쓰시면 오븐형이 좋을꺼 같아요~
    산지 열흘정도 된거 같은데 지금 가격 내렸네요~ㅠ
    그래도 만족하면 쓰고 있으니 괜찮아요 ^^;;
    구입하실 분들 저렴할때 얼른 사세요~
    이제 추워지면 에어프라이어 열일 합니다~~

  • 스텐 에어프 라이어 로티세리 오븐 30L

    스텐 에어프 라이어 로티세리 오븐 30L
    • 작동방식: 터치식
    • 재질: 스테인리스
    • 용량: 30L
    • 조리기능: 로티세리(BBQ 회전)
    • 색상: 화이트계열
    구매자 BEST 후기

    ⭐️⭐️⭐️⭐️⭐️

이상으로 에어프라이어 추천 순위에 관하여 정리해보았습니다.

쿠팡파트너스 활동으로 글 작성자가 커미션을 받을 수 있으나 구매자의 구매금액은 동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