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구마 추천 순위 2021년 09월

고구마 추천 순위 TOP 26

고구마 추천 순위를 정리해보았습니다. 판매실적과 소비자들의 평가, 그리고 자주 언급되는 제품들이 추천 정리되어 있습니다. 선정에 도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 진품인증 받은 해남고구마

    진품인증 받은 해남고구마
    • 원산지: 전라남도 해남군
    • 개당 중량: 10kg
    구매자 BEST 후기

    ⭐️⭐️⭐️⭐️⭐️

    고구마를 무지무지 좋아합니다.
    한번 구워놓으면
    그자리에서 순삭이지요^^
    이글을 쓰는 이순간도 한손은 상품평.
    한손은 고구마♡
    받자마자 구워서 시식중♡♡
    :
    임신했을때
    열달동안 거의 매일 고구마와 우유만 먹고
    아이셋을 순풍순풍 낳았어요~~^^♡
    아이를 낳자마자
    배가 쑥 들어가서 움푹패인 모습을 본
    현장(?^^)의 관계자들 모두 깜놀 ㅋ
    출산한배가 이렇게 쑥~ 들어간건 첨본다구..
    쌀한바가지 담아도 되겠다구.. ㅋ
    ㅎㅎ 고구마의 영양소는 그대로
    나와 아이에게 섭취되었음에도 불구하고
    뱃살에는 전혀 영향(?^^)을 미치지않았더라는
    아주아주 감동적인 전설이.. ㅎㅎ
    (다이어트식품의 최강자라는 반증♡)
    그때 그렇게 먹어서 질릴만도 하건만,
    그때나 지금이나 고구마와의 관계는
    변함없이 유지되고 있다능~~ 훈훈한
    소식도 함께 전해드립니당^^
    평소에도 식탁에 군고구마가 없으면
    넘넘 허전해요~
    오며가며 까먹는재미에
    홀딱 빠져버렸거든요~^^
    :
    여기는 제주도입니다
    제주도 고구마는 육지고구마에 비해
    맛이 좀 덜해요~
    해서 이마트에서 조금씩 사다먹기도하고(육지에서 온것)
    또, 정~ 먹고싶으면 근처 시장에서
    사다먹기도 하지요~
    쿠팡 와우회원으로서
    왠만하면 모든 상품을 쿠팡에서 구입하고있지만,
    고구마, 생선등등 작물,생물들은
    도서지방 배송불가판정을 수도없이 받아온지라, 그후부터는
    주문할 시도조차 하지않았더랬죠.
    헌데,
    이 해남고구마는 배송료 3천원에
    이곳 제주까지 보내주셔서 얼마나 감사하던지요~
    받아보니까 크기(특상)도 균일하고
    농장에서 캐자마자 보낸것으로
    아주아주 신선하게 보였습니다
    썩은건 일체없구요
    단지 6~7개정도가 부러져서 왔더군요
    아마도 넘 신선한 나머지
    서로 부딪히면서 부러진것이리라 추측해봅니다
    부러진것 다 추리고 몇개더 추가해서
    깨끗이 씻은후
    에어프라이어에
    200도 20분, 뒤집어서 20분 돌렸더니
    잘 익었더라구요~
    설명서에도 언급했듯이
    2~3주 숙성후 먹으면 꿀이 뚝뚝 흐르겠지만,
    출하하자마자
    구웠더니, 퍼근퍼근한 밤고구마맛이 나네요
    그래도
    넘 맛나게 먹었어요♡
    해남고구마라서 이정도의 맛을 느낄수있는 것이겠지요? ^^ 만족합니다
    숙성되면 얼마나 더 맛있을지
    넘넘 기대가 되네요^^♡
    무농약인증 꿀고구마라니까
    더욱 신뢰가 가고요~
    숙성된후에 맛을보구서
    다음번엔
    아예 두박스 주문할려구요~
    숙성후 구워서
    냉동보관해놓구 렌지에 돌려먹을려구요~
    물론, 맨날 냉동보관하기전에 다먹어치우긴하지만요~ 캬캬..
    숙성고구마 사진들고 컴백할게용~♡^^

  • 아빠의 마음 21년 햇꿀밤고구마 호박고구마 베니하루카3kg 5kg 10kg 등급선택

    아빠의 마음 21년 햇꿀밤고구마 호박고구마 베니하루카3kg 5kg 10kg 등급선택
    • 원산지: 국내산
    • 개당 중량: 5kg
    • 보관방법: 실온보관
    • 손질 상태: 일반
    • 총 중량: 10kg
    구매자 BEST 후기

    ⭐️⭐️⭐️⭐️⭐️

    특대 10키그램입니다.
    특상품 10키로그램 사서 맛있게 잘 먹고
    재구매로 특대를 주문했어요.
    저장용으로는 추위가 오기 전에 미리미리 사 놓아야 하는데 세일가 떠서 싼 가격에 10kg을 주문하고 보니 일요일 지나면서부터 갑작스런 한파가 오네요.
    염려대로 박스에 신문지 한 장 덮여서 왔는데 고구마는 특대 사이즈라 엄청 실하고 자주색의 자태가 큼직하니 왕중왕, 참 예쁩니다.
    그런데 얼었는지 거실에서 풀어놓으니 물이 흘러내려요. 빨리 먹어야 해서 바로 압력솥에 쪄 보니 이미 숙성이 되어서 단 맛도 많아서 좋고 밤이 적당히 들었어요.
    오는 도중에 냉기에 노출된 고구마라서 썩을 염려가 있어서 가급적 빨리 먹어야겠네요.
    어린 시절, 눈이 내리는 겨울날이면 큰언니는 고구마 몇 개씩 눈구덩에 파 묻었다가 얼린 고구마를 소죽 쑤는 큰 아궁이에 넣어 구워도 먹고 생고구마로도 깍아 먹었던 우리 6남매의 간식거리였었죠.
    겨울에 판매하는 고구마는 보온을 위해서 ♥신문지나 뽁뽁이를 박스안에 더 채워 넣으면 그나마 냉기를 막을 수 있겠다♥ 싶어요.
    우리부부는 고구마를 한끼 식사로 대체합니다. 남편은 혈압이 약간 높아서 한끼는 무염식사를 합니다.
    방울토마토나 사과 한 쪽, 계란과 요거트나 따뜻한 우유 한 잔 곁들이면서 다이어트겸 건강식으로 먹는 고구마입니다.
    인근에 사는 아들네 오면 세 살 울 손녀에게는 가급적 자연식품 위주의 간식 거리를 주는데 찐고구마 그 자체만도 잘 먹어요.
    케익도 만들어 주면서 시나몬가루와 견과류도 넣으면 노밀가루, 노설탕에 영양많은 간식이 만들어진답니다.
    ♥ 고구마케익만들기
    찐고구마 300그램 +계란 세 개
    찐고구마를 노른자와 으깨놓고
    흰자만 분류해서 거품을 낸다.
    으깬 고구마와 거품 낸 계란 흰자를 합쳐 준 후 전자렌지용 그릇에 담아 7-8분 가열하면 폭신하고 부드러운 고구마 케익이 완성됩니다.
    완성 후 시나몬 가루를 뿌렸더니 특유의 계피향이 더해져서 맛이 있네요.

  • 농부마음 꿀밤고구마 햇 고구마

    농부마음 꿀밤고구마 햇 고구마
    • 원산지: 국내산
    • 개당 중량: 5kg
    • 종류: 베니하루카
    • 손질 상태: 일반
    • 총 중량: 5kg
    구매자 BEST 후기

    ⭐️⭐️⭐️⭐️⭐️

    고구마를 좋아해서 구매했어요 생각보다 포장상태도
    좋았고 깔끔했어요 오자마자 상자를 열어서 하나하나
    썩은거 골라냈어요 딸랑4개밖에 안나왔고
    나머지들은 다 싱싱한것들이라서 마음에 듭니다
    생각보다 양이 많아서 한참 먹고도 동생 줘도 엄청 많을듯
    싶어요 신문지가없어서 우선 그늘에 박스를 열어놨는데
    어디서 신문지를 구해봐야 겠어요ㅠㅠ
    바로쪄서 먹어봤는데 맛은 당도가 다일정한건 아니었지만
    그래도 꽤 당도는 높은편이었던 같아요
    이럴줄 알았으면 중간 크기로 시킬걸 그랬어요
    한입으로 샀는데 생각보다 양 이 와우~~~
    크기는 한입이라 그런지 한입거린데 크기가 들숙날숙해요
    개인적으로 한입크기 보다는 중간크기 추천합니다
    암튼 덕분에 걱정한것 치고는 품질 자체가 그렇게
    나쁘지는 않았어요 덕분에 잘먹을수 있을것 같아요
    ※※※한참쓰다 다시쓰는 2차 후기입니다 ※※※※
    어떤건 쓴맛도 있어요 ㅠ먹다 퉤퉤 맛있는것도 있고요
    제생각에는 너무 생기다만것 처럼 생긴 한입시켜서
    그런가봐요 껍데기 까서 한입먹으니 끝 엥 ~~~.
    이제 맛좀볼려니 끝 중간크기의 고구마 추천합니다
    찜기에 찐 고구마 보다는 에어프라이 에 요리하는게
    당수치가 더높아서 더 달달하다 못해 달콤하답니다

  • 정읍젊은농부 2021년 햇 호박고구마

    정읍젊은농부 2021년 햇 호박고구마
    • 원산지: 국산(전라도)
    • 개당 중량: 5kg
    • 종류: 호박고구마
    • 농산물 생산지: 정읍
    • 손질 상태: 일반
    구매자 BEST 후기

    ⭐️⭐️⭐️⭐️⭐️

    가게하면서 밥을 잘안챙겨먹으니
    건강한 간식없나 찾아보다 고구마 주문하게되었습니다!
    평소 음식섭취가 조심스러운편이어서
    판매글 여기저기 살펴보다 수확과정이며 설명들이
    꼼꼼하게 되있고, 사장님들 얼굴사진 걸고
    할정도니 뭔가 믿음스러워보여서 선택!!!!
    후기글은 다양한 평이많아서 시켜먹어보고
    판단해보자 하니 벌써 택배가왔네요~
    전에 다른곳시켰을땐 고구마만 달랑왔었는데
    여기는 구매사이트에서 봤던 고구마보관법이랑
    수확과정이랑 쿠폰? 넣어주시더라구요!
    젊은사장님이라 뭔가 좀 섬세하신것 같기도 하네요ㅋㅋ
    크기는 전화상담때 말씀해주셨던데로 캔커피굵기!
    농산물이라 완전똑같을수 없는게 당연하겠죠^.^
    특상이라는 이름답게 고구마상태가 곱디고아
    받자마자 기분좋아졌어요!
    요즘은 쪄먹기보단 에어프라이기 이용을 많이
    해보는것같아 저도 묵혀두었던 에어프라이기 사용을
    드디어 해보았네요ㅋㅋ
    200도에 30분은 타는경우 많다길래
    200도에 20분하고 뒤집어서 15분이 적당하다는
    글보고 도저뉴ㅠㅠㅠ
    맛궁굼해 기다리는시간이 좀 지겹고 귀찮긴 했지만
    금새 사길잘했다는 생각들정도로 맛이보답해주네요!
    어릴때 생각나서 김치얹어서도 먹어보고,
    우유랑도 함께먹어보기도 하고 혼자 앉아
    구운거 다먹었네요
    이렇게 맛있어도 되나요ㅠㅠ 꿀이뚝뚝
    너무맛있어요ㅠㅠㅠ
    고구마보단 감자좋아해서 안먹겠다던 남편도
    맛있다며 잘먹네요!!
    담에시킬땐 출근할때 가지고다니기 편하게
    조금작은사이즈 구매하려구요~^.^
    젊은사장님 인생을걸었다던데 대단하세요
    땀흘려 고생하셔서 맛있는 고구마 집에서 편히
    시켜먹을수 있게해주사는게 새삼 감사하네요~^.^
    많이판매하세요!!

  • 해남 꿀고구마 호박고구마 3kg 5kg 10kg

    해남 꿀고구마 호박고구마 3kg 5kg 10kg
    • 원산지: 상품 상세페이지 참조
    • 농산물 생산지: 해남
    • 개당 중량: 10kg
    • 보관방법: 실온보관
    • 손질 상태: 일반
    구매자 BEST 후기

    ⭐️⭐️⭐️⭐️⭐️

    이번 겨울은 춥고 눈도 제법 와서 군고구마가 땡기는
    시기라 처음으로 구매했어요.
    작년에도 해남 고구마를 구매해서 아주 만족했었는데,
    이번에도 기대에 어긋나지 않았어요
    해남 지역의 황토밭은 역시 고구마의 크기와 색상을
    아주 우수하게 만들어주네요.
    바닥이 두꺼운 냄비에 물을 넣지않고 약한 불로 30~40분
    익혀주면 군고구마 맛이 나는데 별미입니다.
    밤고구마는 퍽퍽해서 목이 메일 수 있는데, 앞에 소개해드린
    방식으로 익히면 군고구마의 촉촉함과 식감을
    느낄 수 있어요.
    생산하신 분이 친절하게도 고구마 보관 방법 설명문도
    보내주셨어요.
    고구마를 보관하는 방법
    1)고구마를 받는 즉시 박스를 열어서 고구마를 말려주어야 함.
    2,고구마는 온도차가 일정한 서늘하고 그늘진 곳에 보관해야함
    3)냉장고나 베란다에 보관해서는 안됨.
    4)고구마는 구매한 후에 빠른 시일 내에 소비하는 것이 좋다고 함
    5)고구마는 싹이 나도 감자처럼 독성은 없다고 함.
    “암세포를 죽이는 신비한 음식 -> 고구마
    82종의 채소 가운데 ‘항암효과’가 단연 1위를
    차지한 ‘고구마’는 전 세계에서 가장 좋은 식품
    1위로 선정된 만큼 최고의 항암식품이라고
    하는데.
    실제로 아시아 유명 D대학 의과연구소 발표에
    따르면 고구마의 ‘발암 억제율’은 ‘항암효과’가
    있는 여러 채소 중에 단연 1위를 차지하며
    변종 세포에 대응하는 풍부한 ‘베타카로틴’ (고구마나 홍당무와 같이 주황색 채소에 풍부하게 함유됨)
    성분 역시 풍부해서 각종 암세포 증식을
    억제하고 발암 물질을 감소시키는 것으로
    입증되었다고 한다.
    ‘고구마’를 매일 먹게 되면
    ‘폐암 발병률’을 절반으로 줄일 수 있다는
    미국 ‘국립 암연구소’의 발표와
    폐경기 전 여성과 난소암에서 유방암의 위험을
    감소시킬 수 있다는 많은 연구 결과들은
    ‘고구마’가 암세포를 자살시키는
    항산화 성분들이 정말 풍부하다는 사실을
    알려주고 있는데.
    특히 고구마 껍질에는 ‘식이섬유’를 비롯한
    항산화 성분들이 풍부하게 들어 있기 때문에
    대장암을 예방하고 항암효과를 높이기 위해선
    반드시 껍질채 섭취하는 것이 중요!
    하다고 한다.”

  • 조은해남 꿀밤고구마

    조은해남 꿀밤고구마
    • 원산지: 상품 상세페이지 참조
    • 개당 중량: 10kg
    • 농산물 생산지: 해남
    • 보관방법: 실온보관
    • 손질 상태: 일반
    구매자 BEST 후기

    ⭐️⭐️⭐️⭐️⭐️

    끝까지 읽어주세요.
    장점 단점 모두 있지만 전반적으로는 가성비가 있다는걸 알려드립니다.
    #1 고구마상태
    모양이 재각각, 크기 불규칙, 상처난것 정상적인것 섞여있음
    대부분 크기가 큰편(중상 이상 받았네요)
    #2 고구마 요리
    고구마가 상처가 평균적으로 많은편으로
    썩은부분 도려내도 정말빠르게 갈변이 일어납니다.
    그래서 고구마 튀김을 하기 위해 썰어서 요리하는건
    절대 비추입니다.(안쪽도 썪은걸로 오해가 있겠지만 갈변현상이고 갈변현상이 생기면 고구마 상한맛 납니다.)
    즉, 그대로 구워먹는 요리만 하시는걸 추천!!!
    저는 구워먹는데 안쪽 아무이상 없습니다.
    #3 고구마상처
    제가 고구마킬러라 많이 접하고 많이 먹습니다.
    고구마상처가 많다고해서 맛이 떨어지는게 아닙니다.
    수확을 하고 일정부분 숙성하는 과정에서
    고구마가 스스로 치유한다고 알고있습니다.
    인간이 상처가 나면 딱지 지는것처럼 고구마도
    상처난부분에 액이 생겨 보호막처럼 딱딱해지는 현상??
    실제로 상처난 부분 보면 딱지 진것처럼 되어 있죠?
    고구마 내부에는 이상무!!!
    먹으려니 곰팡이폈어요. 상했어요. 하시는분들이 많죠?
    관리 소홀한 탓!
    그래서 다음 내용은요~
    #4 고구마보관
    – 직사광선 노출 NO ㅡ> 햇빛받으면 싹이 나는…
    – 습한곳 NO ㅡ> 습하면 곰팡이 개빠르게 핍니다.
    두가지만 피하시면 한달이상 보관도 가능합니다.
    그래서 박스 받자마자 열어서 수분 날려주시고
    햇빛안닫는곳에 (선선한 곳) 두시면됩니다.
    선선한곳이라고 냉장고 넣으시면 혼납니다!!
    팁을드리면
    제습기 옆에두면 오래보관되요
    신문지 깔고 고구마 놓고 다시 그위에 신문지깔고 고구마놓고 오래보관되요(신문지가 수분을 흡수해서 빠르게 증발시켜요.)
    썪은거 보이면 칼같이 버리세요
    한 두개 썪은거 어쩔 수 있나요 버려야죠
    필자는 고구마 받자마자 다 씻어서 제습기 옆에 신문지 깔아두고 말린후 다시 박스로 신문지와함께 보관합니다.
    #5 고구마 맛있게 먹으려면
    절때 찜기로 쪄먹지 마세요 개맛없습니다. 왜냐구요?
    수분이 고구마에 추가되서 당도가 낮아지게 됩니다.
    무조건 에어프라이나
    광파 오븐기로 고구마 자체수분날려서 당도를 높여주세요
    그래야 꿀떨어지는걸 볼 수있습니다.
    많이 한번에 찌려면 광파오븐기 추천합니다.
    똥손이라구요? 그냥 광파오븐기에 고구마 넣고 돌리세요
    어떤맛이냐면
    겨울철에 길에서 파는 고구마 맛?
    직화로 구운맛 납니다. 거짓없이 진심입니다.
    광파오븐기로 해보세요. 에어프라이는 제가 안해봐서 모르겠습니다.
    ㅡㅡㅡ 마치며…
    명심하세요 이가격에 잘 해먹으려면
    자르지말고 그냥 광파오븐기 사서 구워드시는 것만 하기루!
    자르면 바로 썪어요. 이미 썪은거 아니에요
    (단, 정상적인 고구마가 들어있다면 그건 잘라도 안썪어요!)
    그럼 맛있는 고구마 잘 해드시길 빕니다.
    광파오븐기 5만원도 안합니다. 생각보다 커요
    닭도 구울정도 크기라서

  • 삿갓유통 꿀이 좔좔 잘생긴 해남 세척 꿀고구마

    삿갓유통 꿀이 좔좔 잘생긴 해남 세척 꿀고구마
    • 원산지: 해남
    • 종류: 베니하루카
    • 농산물 생산지: 해남
    • 개당 중량: 3kg
    • 보관방법: 실온보관
    구매자 BEST 후기

    ⭐️⭐️⭐️⭐️⭐️

    배송 받자마자 신문지에 깔고 크기
    비교샷 찍고 에어후라이어기에
    4개넣고 돌리고 있어요~~
    “맛있게 구워져라” 주문을 외우며
    아이들ㆍ아빠 간식으로 대기중요~~
    크기도 비슷하고 세척하고 왔음에도
    상한것 없이 너무 깨끗해서 좋네요
    맛있음 재구매 하려구요~~
    시식후 평입니다~~
    물에 삶으면 맛이 떨어진다는 이유를
    알겠네요
    구울수록 단맛이 나고 꿀 바른
    느낌이 나네요
    에어후라이어기에서 50분
    구웠는데도 겉이 안타네요
    오랫만에 먹어서 그런가 고구마가
    맛있다는 아들에게 고구마 자체가
    맛있는거라고 했네요
    재구매할때 작은거 시키면 빨리
    구워질듯 하네요
    맛있구요 심은 살짝 있는것도
    있고 전혀없는것도 있어요
    맛있다면 특성상 이정도 감안해야죠
    *8월15
    비도 오고 고구마 생각나서 먼저
    두번 구워먹고 남아있던 3개중
    하나가 싹을 튀웠는데 구워먹기
    아까워서 고구마 잎 자라는거
    이쁘게 보려구 컵에 물 부어놨네요
    이번엔 작은사이즈로 구매해봐야 겠네요

  • 프리미엄 세척 명품 꿀고구마 5 10kg 꿀밤고구마 달수 베니하루까

    프리미엄 세척 명품 꿀고구마 5 10kg 꿀밤고구마 달수 베니하루까
    • 원산지: 전남 영암
    구매자 BEST 후기

    ⭐️⭐️⭐️⭐️⭐️

    ** 고구마 너무너무 맛있어요~~~
    ●●● 맛있는 꿀고구마 강추입니다~!!!!!!! ●●●
    저의 어린시절은요,,,, 부모님께서 논농사ㆍ밭농사로 늘
    바쁘셨답니다…. 어릴땐 고구 마ㆍ감자가 너무 싫더라구여
    많이 먹어 질린게 아니구여… 그냥 싫었답니다 ㅎㅎ
    엄마께선 고구마를 밥이랑 늘~ 같이 하는거예요~
    지금 생각해보면 바쁘셔서 그렇게 한것같아요
    근데요,,,, 밥도달고 고구마도달고 그때부터 고구마를
    안먹었으니 오래 되었답니다 ㅎㅎ
    그러던 제가,,,, 애 둘맘이되고서 이제야 달라졌어요
    건강을 위해선 애들도 먹이고 저도 먹어보려구여ㅎㅎ
    제손으로 고구마를 구입한적은,,,, 생전처음 저번주
    마트에서 4개를 구입해,,,, 에프에 구웠는데 애들 반응이 그리
    나쁘지 않더라구여 ㅎㅎ
    이렇게 박스로 구매한다는건,,,, 저로선 놀라운 일이예요ㅎㅎ
    여러곳을 찾아보다가 이곳을 선택하게 되었답니다
    고구마는 싫어했어도 보고만지고 자랐기에 보는안목은
    자신있거든요 ㅎㅎㅎ
    저는 대사이즈 5kg을 구매했답니다
    개봉박두~~! 어머나,,,, 세월흘러 고구마를 찾게되다니….
    감회가 새록새록…… 자색고구마 너무너무 예쁩니다
    요즘은 1차 세척이되어 나오니 너무나 편안하고 좋아요 ㅎㅎ
    고구마가 표면도 대체적으로 매끈하고 단단한게
    신선하고 좋았답니다
    크기도,,,, 생각 했던것만큼 균일하고 색상도 선명하구여…
    무엇보다,,,,,, 상처나거나 상한것 하나없어 맘에듭니다
    품질면에서도 우수한 점수를 주고싶어요~!!!
    맛은요?…… 저는 에어프라이어에 구웠구여……
    군~고구마 맛이랍니다….. 겉은 바삭바삭 속은촉촉
    겉바속촉으로 어찌나 달고 맛있던지 신세계를 맛보았어요~!
    이렇게 맛있는 고구마를?,,,,,,, 강산이 몇번 바뀌도록
    이제야 찾게되다니 정말 놀라운 일입니다 ㅎㅎㅎㅎㅎ
    꿀고구마가 확실합니다
    달달하고 고구마의 식감이 살아있구여…아주아주 맛있어요~!
    제가 100% 만족하였기에……….
    구매를 생각하시는 분들께 추천드려요~~~!!
    고구마의 품종에따라,,,,, 식감이란건 개인의 취향이라서
    조금씩은 다를수도 있다는점 참고하시면 될듯싶어요 ㅎㅎ
    어릴때,,,, 저의 엄마가 찌거나 밥이랑 같이 해줄때보다
    더~~ 맛있더라구여 ㅎㅎㅎ
    고구마는,,,, 우리몸에 많은 이로움을 주는 작물이기로 유명하죠
    탄수화물 식품중,,,, 식이섬유가 많이 함유된 식품으로
    장운동을 촉진하여,,,, 다이어트ㆍ변비예방ㆍ피로해소 등
    칼륨함량이 높아,,,, 혈압조절과 체내 나트륨 배출하는데
    많은 도움이 된답니다
    이외에도,,,,, 콜레스테롤감소ㆍ혈관건강ㆍ항산화효과를
    가지고있어서 암예방에 효과가 있답니다
    ** 고구마의 보관법은 다들 잘아시죠~
    습기없고 서늘하고 그늘진곳에 보관하시면
    오래도록 두고 드실수있답니다
    *************************************
    영양많고 몸에좋은 꿀고구마 적당히 드시고
    모두들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저의 후기가 구매에 도움되시길 바랍니다 ^~^
    또 찾아뵙겠습니다
    번창하세요~**

  • 아임웰 스팀 한입 밤고구마

    아임웰 스팀 한입 밤고구마
    • 원산지: 상품 상세설명 참조
    • 개당 중량: 100g
    • 종류: 밤고구마
    • 보관방법: 냉동보관
    구매자 BEST 후기

    ⭐️⭐️⭐️⭐️⭐️

    다이어트를 시작하면서 식단조절을 하려다보니 저녁에 밥 대신 먹기 좋은 고구마를 찾다가 알게 됐습니다ㅎㅎ
    일단 시험 삼아 먹어보자는 생각에 20팩짜리 샀는데, 1봉지에 1500원 정도 하는 가격인데, 사진보면 아시겠지만 100g이라더니 뜯어보니 좀 적다? 라는 느낌이 들어서 가격이 싼 것 같진 않아요ㅎ 근데 저렇게 고구마샐러드로 해서 먹으니 배가 알맞게 차는 느낌이라 계속 시켜서 먹을 것 같아 별 하나도 빼지 않았습니다^^
    바로 먹을 수 있고 휴대하고 다니기 편하게 개별포장되어 있는 편리함이 있고, 밤고구마라 퍽퍽하고 단맛이 적다는 분들도 있었는데 전혀 그렇지 않고 달콤하고 부드럽고 맛있습니다♡
    포장도 스티로폼 박스에 단단하게 되어 있었고, 드라이아이스는 다 녹아 있었지만 땡땡 언 얼음봉지가 같이 들어가 있어서 신선한 느낌이 강했어요^^ 배송도 금요일 도착 예정이랬는데 하루 빨리 와서 넘 좋구요♡
    최근에 쿠팡 물류센터 직원들이 코로나19에 감염됐대서 뭘 시키는 게 걱정이었지만 필요하기도 하고, 혹시 몰라 포장 뜯기 전에 소독약 잔뜩 뿌리고 개봉했어요ㅋㅋ
    가격대가 싼 편은 아니지만 대체로 맛있고, 제품에 하자도 없고, 바로 먹을 수 있는 편리함이 좋아서 별점 5개 드립니당ㅋㅋ

  • 햇고구마 베니하루카 꿀밤고구마 특상품

    햇고구마 베니하루카 꿀밤고구마 특상품
    • 원산지: 상품 상세페이지 참조
    • 개당 중량: 3kg
    • 종류: 베니하루카
    • 보관방법: 실온보관
    • 손질 상태: 손질/절단
    구매자 BEST 후기

    ⭐️⭐️⭐️⭐️⭐️

    (9/23일 추가) 앞으로 3-9월은 시키지 않으시면 될듯요
    사진추가 한것 처럼 찌니까 단맛이 더 올라옵니다
    하지만 저는 구워 먹으려 사는거니 숙성되면 고구마를 사려구요
    그리고 영호네에서 5kg이상은 시키지마세요.. 정말 맛이 다 틀리더라구요
    막판에는 잎도 나고. ㅜ ㅜ
    (9/14일추가) 10kg 시키지마세요
    가면갈수록 맛이 없어지네요
    5kg 시켯을때는 맛이 균일햇는데 이번엔 맛이 가면 갈수록 밤맛만 나서 꿀 고구마 느낌이 점점 없어집니다…
    _______________________
    여기꺼 개꿀 맛이에요
    방금 리뷰 개 길게 적었는데 날아가서 간단하게 씁니다
    개꿀 이에요
    진짜 개꿀 ( 밤이에요 밤 ! 단밤보다 단 단단 밤 !)
    상하고 썩은거 없이 단단 하고 일정합니다
    상처는 있어요 근데 맛을 보면 이정도 상처는 까먹게 됩니다
    믿고 사세요
    진짜 개꿀 카스테라보다 개꿀 입니다 !

  • 정성손맛 해남 꿀고구마

    정성손맛 해남 꿀고구마
    • 원산지: 국내산
    • 개당 중량: 10000g
    • 보관방법: 실온보관
    • 손질 상태: 일반
    • 총 중량: 10kg
    구매자 BEST 후기

    ⭐️⭐️⭐️⭐️⭐️

    어머니께서 드시고싶다 하여서 구매해서 드렸습니다
    생산지가 해남이며 배추로도 유명한 고을이지요 이제보니
    고구마도 배추못지않게 품질이 우수하고 맛이일품입니다
    생산자님께서 좋은품질의 고구마를 판매하여서 믿고먹을수
    있으며 구매해서 먹어보니 꿀고구마 답게 너무나달고
    맛있어요 어머니께서 잘드시고 주문잘했다며 좋아하셔서
    구매하기를 잘하였고 고구마도 대만족입니다
    해남에서 5kg박스에 포장되어 받았으며 고구마가 상한것
    하나도없이 흠집도없고 단단하고 품질좋은 특상급으로
    챙겨주셔서 감사하게 잘먹겠습니다
    한박스에 크기는 큰것부터 먹기좋은 중간사이즈까지 골고루
    섞여서 잘받았으며 고구마갯수는 24개들어있습니다
    어머니께서 고구마값이 많이올랐으며 비싼편이라고 하는데
    생산지가 해남이며 꿀처럼맛있는 품질좋은 고구마를 먹을수
    있어서 대만족입니다 재구매의사있습니다

  • 최고구마 21년 첫출하 팍팍한 햇꿀밤고구마 3 5 10kg 당일수확발송

    최고구마 21년 첫출하 팍팍한 햇꿀밤고구마 3 5 10kg 당일수확발송
    • 원산지: 국내산
    • 개당 중량: 10kg
    • 보관방법: 실온보관
    • 손질 상태: 일반
    • 총 중량: 10kg
    구매자 BEST 후기

    ⭐️⭐️⭐️⭐️⭐️

    배송이 빠르네요.
    못난인데도 중간싸이즈를 기준으로 너무작지도 너무크지도 않아 크기가 좋습니다. 포장개봉시 싱싱해서 맘에 쏙 들었습니다.
    쪄 먹어보니 단밤맛이 나는 밤고구마예요 맛있습니다.
    잘 먹켔습니다. 재구매 의사 있습니다.많이 파세요^^~

  • 알뜰농장 2021년 햇 꿀 고구마 긴특 최상품 (베니하루카)

    알뜰농장 2021년 햇 꿀 고구마 긴특 최상품 (베니하루카)
    • 원산지: 국내산
    • 개당 중량: 10000g
    • 보관방법: 실온보관
    • 손질 상태: 일반
    • 총 중량: 10kg
    구매자 BEST 후기

    ⭐️⭐️⭐️⭐️⭐️

    저렴한 가격에 잘 구매했어요~~~~
    꿀밤고구마 좋아해서 올 겨울만 몇 번을 시켜먹는지 모르겠네요.
    타 사이트에서 구매해 먹었는데 가격이 좀 비싸서..
    저렴하고 후기 좋은 상품 찾다가 처음으로 구매해봤네요.
    (그런데 아무리 찾아봐도 어디지역에서 생산한건지는 모르겠네요 ㅋㅋ)
    배송은 월요일 밤 결제해서 토요일 도착예정이었는데
    목요일에 받았어요.
    박스안에 고구마가 비닐로 한번 더 포장되어서 왔어요.
    박스 채로 무게 재보니 5.5키로 나오네요ㅎㅎ
    세척고구마라 흙 안떨어져서 좋네요
    살펴보니
    배송중에 부러진듯한 게 한두개 있는데 뭐 먹는덴 지장없으니 괜찮아요.
    아무래도 길쭉해서 통통한 고구마보다 잘 부러질거같긴하네요 ㅎㅎ
    그 외에 썩거나 무른건 없어보였어요.
    크기는 말했듯이 대부분 길쭉한편이고요.
    그렇다고 얇게 긴게 아니고 길쭉하다 통통해지는 애들이 대부분이에요.
    구워먹기 딱 좋은 크기에요.
    아직 먹어보진 않았지만 맛있을거같아요~
    아직까진 불만사항 없이 만족해요.
    일단 받은건 베란다에 펼쳐서 말려두고 있어요.
    먹어보고 후기 다시 남길게요~~
    ————————–
    깨끗이 씻은 고구마 5개를 에어프라이어에 40분
    (중간에 한번 뒤집어주세요) 돌렸어요.
    어제 받아 하루 숙성시키고 먹는데 꿀도 좀 나오고 맛있네요~
    조금 더 숙성되면 꿀 나오고 더 달아질거같아요!
    속도 노랗고 껍질도 질기지 않아 껍찔채 먹어도 괜찮아요.
    심지도 별로 없네요 만족합니다^^
    ————————–
    이번엔 전기밥솥으로 쪄봤어요
    고구마 다섯개 잘 씻어서 밥솥에 넣고
    물은 반컵만 넣구요.
    고구마 씻고나서 묻어있는 물기랑 물 반컵양으로도 충분해요. 안타요.
    (많이 넣으니 완전 흐물해지고 물고구마 되더라구요)
    만능찜모드로 40분 돌리시면 돼요.
    20분 먼저 돌리고 한번 더 돌리세요~~
    꿀고구마? 까진 아닌거같고 촉촉달달한 밤고구마네요.^^

  • [감동] 꿀당도 꿀고구마

    [감동] 꿀당도 꿀고구마
    • 원산지: 고구마 100% /국내산
    구매자 BEST 후기

    ⭐️⭐️⭐️⭐️⭐️

    그동안 한입고구마시킨것중에 최고네여
    전에 다른제품들중 손가락처럼 얇고작은게
    올때도있어서 기가찼던적도 있었는데
    크기도 적당하고 맛도 끝내줍니다
    설탕뿌려논것마냥 엄청달아여
    최고중에최고!!
    큰고구마 싫어해서 긴중상이나 한입고구마
    자주시켜먹는데
    그간 먹은것중에 최고달고맛나는것같아여
    두말할것없이 재구매100%입니다
    야식으로 먹을려고 시켰는데 아주그냥 매우
    만족합니당

  • 청년마켓 2021 퍽퍽 달달 햇밤고구마 꿀고구마 베니하루카 호박고구마

    청년마켓 2021 퍽퍽 달달 햇밤고구마 꿀고구마 베니하루카 호박고구마
    • 원산지: 상세페이지 참조
    • 종류: 밤고구마
    • 개당 중량: 5kg
    • 보관방법: 실온보관
    • 손질 상태: 일반
    구매자 BEST 후기

    ⭐️⭐️⭐️⭐️⭐️

    밤고구마 좋아하는데 드디어 맛있는 밤고구마 찾았어요!
    포슬포슬한 밤맛 밤고구마~
    색깔도 예쁘고 큰 흠집없이 단단해서 딱 봐도 맛있어 보이더라고요.
    한 손에 딱 들어오는 크기라 먹기좋은 크기입니다.
    에어프라이어에 구워보니 역시나 맛있게 잘익었어요.
    밤고구마 우유랑 같이 먹으면 언제나 맛있고요.
    이번엔 고구마샐러드, 고구마채전 해봤어요.
    고구마 자체가 맛있으니까 어떻게 만들어도 good!
    * 고구마샐러드
    잘 삶아진 고구마와 그릭요거트, 견과류, 건베리를 섞어요.
    저는 집에있는 재료로만 하느라… 아몬드밖에 없어서
    그것만 넣었는데도 맛나더라고요. ^^
    요거트대신 마요네즈 넣어도 되는데~
    건강생각해서 집에서 만든 그릭요거트 넣어봤어요.
    * 고구마채전
    고구마를 얇게 채 썬 후, 물에 담가 1분정도 전분기를 빼주고
    물기를 잘 닦은 후 전분가루를 묻혀 섞어 주세요.
    기름에 잘 구우면 바삭하고 고소한 고구마채전 완성!
    이제 밤고구마는 청년마켓으로 정착하렵니다.
    잘 먹었어요~

  • 당도보장! 2021년 햇 꿀밤고구마

    당도보장! 2021년 햇 꿀밤고구마
    • 원산지: 국내산
    • 보관방법: 실온보관
    • 농산물 생산지: 해남고구마
    • 종류: 베니하루카
    • 가공구분: 기타
    구매자 BEST 후기

    ⭐️⭐️⭐️⭐️⭐️

    지난 겨울은 꿀청만 먹다가 고구마 ㅋㅋ 먹고 싶어서
    여름 고구마 찾던중에 괜찮겠다 싶어서 구매했어요
    못난이라더니 상태가 좋아요
    아마 마트에서파는 반듯한 긴 모양이 아니라서 못난이로 들어가는거 같은데 집에서 먹기에는 젼혀 문제 없어요
    맛은 진짜 밤맛이네요 꿀청만큼 달지 않지만 밤고구마의 매력이 물씬 맛있어요
    다 먹고남 재구매의향 있습니다

  • 맛있는 햇 고구마 밤고구마 꿀밤 베니하루카 3kg 5kg 10kg

    맛있는 햇 고구마 밤고구마 꿀밤 베니하루카 3kg 5kg 10kg
    • 원산지: 상품 상세페이지 참조
    • 개당 중량: 3kg
    • 보관방법: 실온보관
    • 농산물 생산지: 영암
    • 종류: 베니하루카
    구매자 BEST 후기

    ⭐️⭐️⭐️⭐️⭐️

    지금 7월 중순이 지났는데도 지금까지 먹게 해줘서 감사합니다ㆍ
    품질은 가을이 100이면 지금은 80 90정도입니다ㆍ
    저는 이렇게합니다ㆍ
    겨울에는 10키로씩 구매했었는데 지금은 여름이라 5키로씩 구매하여 3일정도는 그대로 구워먹다가 나머지는 모두 구워서 식혀 냉동고에 넣고 먹습니다ㆍ혹시나 상할까봐ㅡㅡㅡ
    아참
    맛있는 고구마 찾기가 참 힘들었습니다ㆍ 지인들이 소개해서 먹다보면 그게 맛있는 것같기도하고 하지만 결과는 아니었습니다ㆍ
    드디어 여기 고구마를 맛 보는 순간 그동안 고구마들은 아예 구매에서 생각조차 안합니다ㆍ
    고구마하면 구매한 토울 ㅡ무조건 재구매 재구매 ㆍㆍㆍ
    지인들한테도 선물도 하고 추천도 많이했던 토울고구마입니딘

  • 진품인증 받은 해남고구마

    진품인증 받은 해남고구마
    • 원산지: 전라남도 해남군
    구매자 BEST 후기

    ⭐️⭐️⭐️⭐️⭐️

    다이어트 하려고 일부러 120-300g 상품으로 구입했어요 !!!!
    다른분들도 참고하시라고 임의로 3개 뽑아서 저울로 재봤는데
    180-200g 정도 되더라구요. 그래서 대충 반으로 나누면 한조각에 약 90g정도 되겠네요!!!!
    참고하시면 조을거같아용~~♡
    *고구마 팁
    고구마는 호박고구마, 밤고구마, 베니하루카(꿀) 고구마 등 여러 종류가 있는데요. 고구마 종류에 따라서 사람마다 몸에 맞는 고구마가 있다고 해요.
    몸에 맞지않는 고구마를 섭취하게 되면 속이 계속 더부룩하고 배에 가스가 엄청 차더라구요. (저는 호박고구마랑 밤고구마가 몸에 안맞더라구요ㅠㅠ)
    그래서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은 무조건 한 종류의 고구마만 드시지 마시고 여러종류의 고구마를 드셔보시고 본인 몸에 맞는 고구마를 찾는게 가장 좋답니다!!!
    *조리 팁
    사실 별거없긴한데
    에어프라이기는 180도 10분 한번 뒤집어서 15분
    찐고구마는 냄비에 찜기 넣고 중불에 약 20분정도 조리했어요!!
    가장 좋은건 중간중간 젓가락으로 푹푹 꽂아서 익었는지.확인하는게 가장 조아용~~

  • 인기만점 해남 꿀고구마

    인기만점 해남 꿀고구마
    • 원산지: 국내산
    • 개당 중량: 3000g
    구매자 BEST 후기

    ⭐️⭐️⭐️⭐️⭐️

    진짜 아침 식사 대용으로 먹을만한 아이들
    단호박/삶은계란/모닝빵 뭐 다 막어봤지만
    저한텐 밤고구마 만한건 없어요 ㅠㅠㅋㅋ
    고구마 먹으면 변도 끊김없이 점액질없이 설사없이
    엄청 잘 나오고.. 전날 짠거 먹어서 부워있으면
    회사와서 아이스아메리카노랑 같이 고구마 먹으면
    붓기 금방빠지네요!!
    -개수
    11EA (하루에 하나씩 배부르게 11일 먹을 수 있는 양)
    -상태
    찍힌거 쥐가 파먹은것 전혀 없습니다!!!
    오히려 표면에 까만 진액이 꿀고구마라는 증거 ㅋㅋ
    진짜 보자마자 맛있겠다 싶었어요
    -맛
    밤고구마 치고 달아요~~~~~~! 저는 호박고구마 단맛과 식김을 싫어하는데 밤고구마도 충분히 달달해서 좋아해요!! 이고구마도 꿀이네요 좋아요 좋아요 !!
    -고구마 큰거 시켜서 보통 작은건 200도에 15분 돌리는데
    이아이는 200도에 25분 돌렸어요~~ 안까지 다 익어서
    딱 좋습니다 ㅋㅋ 제일편해요 에어프라이어기가……진짜
    -크기
    식당 튀김용은 아닌데 가정에서 먹을만한 사이즈에요!!!
    고구마튀김도 진짜 미쳤는데 집에 남은 식용류로 한번 해먹으려고요 ㅜㅜ ㅋㅋ 고구마도 맛있는데 기름에 튀기면 얼마나 맛있게요?? 고구마 러버님들도 인정하시죵??
    다 먹구 또시킬께용 ~~

  • 21년 프리미엄 햇꿀밤고구마 당도굿 팍팍한 햇밤고구마 꿀고구마

    21년 프리미엄 햇꿀밤고구마 당도굿 팍팍한 햇밤고구마 꿀고구마
    • 원산지: 상품 상세페이지 참조
    구매자 BEST 후기

    ⭐️⭐️⭐️⭐️⭐️

    이번에도 만족!
    지난번엔 특 상품 10키로 샀다가요..
    맛은 진짜 끝내주는데
    아기가 한손에 쥐고 못먹더라구요?
    그래서 아기.한손에 쥐고 야금야금 먹게하려고
    작은 싸이즈.구매했어요.
    결과는…. 대만족!!
    아기는 구워서 내어주자!
    “꺄~!” 하고 만세.손을 했고 ㅋㅋㅋㅋ
    어깨를 들썪들썩…ㅋㅋ
    ‘빨리 껍질을 벗겨라 애미야~~’ 하는 소리가
    귓가에 들릴.지경이었지요….ㅋㅋㅋ
    (울아가 아직 말몬해요….ㅎㅎㅎ)
    까는내내 들썩이더니
    주자마자 낚아채서는 크앙~! 입벌려
    옴뇸뇸……ㅋㅋㅋㅋ
    얼매나 맛나게 먹던지……
    2개반 드셨습니다.
    네? 밥안먹넜냐구요?
    아니요.. 식사 후 바로 후식으로 드신건데…
    네? 아무리 싸이즈가 작아도…
    배가 분명 빠방했는데…..ㅋㅋㅋㅋ
    네. 맞아요. 저의 계획대로
    스스로 손에쥐고 와구와구ㅋㅋㅋ
    이것이.바로 자기주도형 고구마먹기~!!^^
    ★☆★☆★ 추천.추천.합니다~!!
    저희는 안동에서 아버님이 고구마 농사지으시지만…
    연암에서 재배되는 베니하루까 고구마를
    찾아서… 일부로 돈을 주고 사먹습니다.ㅎㅎㅎㅎㅎ
    비교가 불가능한.맛이구요!
    특히 고구마 왕. 왕. 왕. 좋아하는
    애기아빠가 이 고구마 아니면 안먹습니다…ㅎㅎ
    저희가족 주관적인 견해로..
    이 고구마를 맛본 작년 이후로
    호박고구마도 안사먹고
    오직 요 베니하루까 고구마만 주구장창 시켜 먹습니다.♡
    1. 단맛 짱.
    2. 깔끔하게 정돈 된 고구마.
    3. 아기 한손싸이즈!
    4. 빠른배송
    5. 보통의 한손싸이즈.고구마보다 통통하고 실해요!(개인적견해)
    ★☆★☆★☆조리방법
    에프에.25분.
    오븐겸 전자렌지에.오븐기능으로 24~26분사이.
    크기가 작아 20분 정도면 완성이라.더만족이요 ㅋㅋ
    씻어 돌려놓고 잠시.딴일하면
    집에 군고구마 냄새가 솔~~솔~~~~☺
    ★☆재구매!ㅋㅋ
    아기한테는.한입 고구마가 적당한데 ㅋㅋㅋㅋ
    입큰 신랑이 함께 먹으니….. ㅋㅋㅋㅋ
    한번에 고대체 몇개씩 구워야되는겐지….
    큰거 10키로 재구매하러갑니다…ㅎㅎㅎㅎ
    신랑 최애 음식이라 아기는 아기대로
    신랑은 신랑대로 각 취향에 맞게 박스째 쟁여봅니다..
    걱정마세요?
    저희는 진짜 금방 요 고구마한박스 텅텅 비우는.가족이니까요…..
    ★☆★☆★☆도움이 되셨으면 꾸욱~☺

  • [가격좋아요..햇고구마]포근하고 달달한 꿀밤고구마 맛보세요

    [가격좋아요..햇고구마]포근하고 달달한 꿀밤고구마 맛보세요
    • 원산지: 상품 상세페이지 참조
    구매자 BEST 후기

    ⭐️⭐️⭐️⭐️⭐️

    주문일자 : 2021년 09월 05일(일요일)
    배송일자 : 2021년 09월 07일(화요일)
    구입제품 : 꿀밤고구마 한입/소 5kg
    구입가격 : 11,900원
    일요일 오후 주문하고 화요일에 받았으니
    하루만에 받은 셈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드디어 햇고구마의 시즌이 찾아왔습니다.
    저는 햇고구마 특유의 신선한 느낌과 퍽퍽한 밤고구마 좋아합니다.
    그리고 고구마는 큰 것 보다 작은 것을 좋아합니다.
    까먹기는 불편해도 한입에 쏙 들어가면서 왠지모를 맛의 조화가
    확실히 한입고구마가 더 좋습니다.
    고구마 큰건 겉부터 속까지 골고루 먹어지질 않아서 맛의 편차가 있는 것 같아요.
    아무튼 그래서 작은 사이즈의 한입고구마 좋아합니다.
    이 제품은 저의 욕구를 만족시켜주는 그런 고구마 였습니다.
    이런 햇고구마는 산지에서 생산 후 바로 출고시키는 제품이기때문에
    제품 받은 후 그냥 보관하시게 되면 고구마 자체의 수분으로 곰팡이가 금방 생겨서
    상하게 됩니다. 숙성 후 판매하는 제품은 이미 수분을 날렸기때문에
    쉽게 상할일은 적지만 이제품은 안그렇습니다.
    그래서 저는 고구마 받은 날 5kg를 모두 쪄서 냉동실로 넣었습니다.
    냉동실 넣기전에 껍질은 모두 벗겨내어주시고 한번에 먹기 적당 200~250g정도로
    비닐팩에 소분하여 넣었습니다.
    먹기 하루전에 냉장해동 후에 차가운 채로 먹어도 맛있고
    전자렌지에 따뜻하게 데워 먹어도 맛있습니다.
    냉장 해동된 고구마를 우유에 꿀과함께 갈아마셔도 정말 맛이 좋습니다.
    아 그리고 이 제품은 비가 오기전에 수확한 제품인건지는 몰라도 상태는 정말 좋은 편 이었어요.
    특별히 썩은 것도 없고 한두개 정도만 버린듯 해요.
    가성비 짱, 맛도 짱 대 만족!!

  • 21년 수확 맛있는 국내산 햇 고구마 밤고구마 3kg 5kg 10kg

    21년 수확 맛있는 국내산 햇 고구마 밤고구마 3kg 5kg 10kg
    • 원산지: 국내산
    • 총 중량: 10kg
    구매자 BEST 후기

    ⭐️⭐️⭐️⭐️⭐️

    ▶️21년 수확 맛있는 국내산 햇 고구마 밤고구마
    ✔구매가 : 17,600원
    ✔용량 : 3kg
    ✔사이즈 : 왕
    배송은 원래 배송예정일인 날짜에 딱!! 맞게 도착했네요.
    (주말끼고 약 5~6일정도 걸림)
    주중에 주문해서 혹시나 주말전이나 주말에 받아 볼 수 있을까? 했는데..
    그건 아니였고요.^^;
    고구마 중에 밤고구마.. 퍽퍽한 밤고구마 좋아하는데..
    달지않고 축축하지않고 진짜 제대로 된 밤고구마네요~~
    사이즈도 받아보니 비슷비슷하고.. 상처난 곳도 없고
    잘 받아 보았답니다.
    왕사이즈는 여성 주먹보다 좀 더 큰 사이즈고..
    3kg 한박스 고구마 갯수는 약 12개 정도 되는 듯 해요.
    도착한 날 5개 쪄서 먹고.. 현재 남은 갯수 7개~~
    찜통에 넣고 약 25~30분 쪄주니 딱!! 맛있게 잘 익었답니다.
    다 먹고 또 이용할께요~^^

  • (백프로 품질보증) 해남 꿀고구마 꿀밤고구마 산지직송

    (백프로 품질보증) 해남 꿀고구마 꿀밤고구마 산지직송
    • 원산지: 해남
    • 개당 중량: 3000g
    구매자 BEST 후기

    ⭐️⭐️⭐️⭐️⭐️

    다이어트 하려고 구매했는데 너무 맛있어서 계속 먹게되네요ㅎㅎ
    삶아 먹어도 맛있고 에어프라이기에 해서 먹어도 맛있어요
    항상 고구마는 농마당에서 믿고 시킵니다

  • 식명관 해남 꿀고구마 한입 5kg

    식명관 해남 꿀고구마 한입 5kg
    • 원산지: 해남
    • 개당 중량: 5000g
    구매자 BEST 후기

    ⭐️⭐️⭐️⭐️⭐️

  • 식명관 해남 꿀고구마 특상 5kg

    식명관 해남 꿀고구마 특상 5kg
    • 원산지: 해남
    • 개당 중량: 5000g
    구매자 BEST 후기

    ⭐️⭐️⭐️⭐️⭐️

  • [산지직송] 해남 지대로 꿀 맛 고구마 3kg 5kg 10kg

    [산지직송] 해남 지대로 꿀 맛 고구마 3kg 5kg 10kg
    • 원산지: 상품 상세페이지 참조
    • 총 중량: 10kg
    구매자 BEST 후기

    ⭐️⭐️⭐️⭐️⭐️

이상으로 고구마 추천 순위에 관하여 정리해보았습니다.

쿠팡파트너스 활동으로 글 작성자가 커미션을 받을 수 있으나 구매자의 구매금액은 동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