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링백 구두 추천 순위 2021년 09월

슬링백 구두 추천 순위 TOP 30

슬링백 구두 추천 순위를 정리해보았습니다. 판매실적과 소비자들의 평가, 그리고 자주 언급되는 제품들이 추천 정리되어 있습니다. 선정에 도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 벨레페 여성용 케이시 펌프스 슬링백힐 6cm

    벨레페 여성용 케이시 펌프스 슬링백힐 6cm
    • 색상계열: 화이트계열
    • 굽 높이: 6cm
    • 스타일: 오피스
    • 사용계절: 봄/가을용
    • 사용대상: 여성용
    구매자 BEST 후기

    ⭐️⭐️⭐️⭐️⭐️

    웬만해서는 평을 잘 안남기는데 저처럼 엄청 신발에 예민하신분들이 계실것같아 남겨봅니다.
    우선 저는 발볼이 엄청 넓고 발등도 좀 있는 편이에요.
    그래서 신발은 백화점에서 수제로 제 발에 맞춰서
    주문제작해서 신었었는데
    결혼하고 아이가 있으면서는 신발을 잘 안사게 되더라구요.
    그러다 요즘 출산후 살이 찌면서 발도 살쪄서
    어쩔수없이 큰사이즈로 사게됐어요.
    이신발 사기전까지 10번도 넘게 사고 반품하고……
    그러다 이번에도 안되면 다신 안사려고했우요.
    사진에 보시다싶이 240이던 발이 250이됐어요ㅋㅋ
    245는 너무 딱 맞아서 좀 오래 걸으면 발이 아플것같아
    250으로 주문했는데 살짝 크긴하지만
    오래걸어도 발은 안아플것같아요.
    발볼도 넉넉하고 길이도 잘 맞고 뒤에 끈도 안아프고 괜찮아요.
    발볼이 넓어서 고민하시는 분들 고민하지 마시고 그냥 사셔도 되세요~^^

  • 라블 미들굽 슬링백 3.5cm

    라블 미들굽 슬링백 3.5cm
    • 색상계열: 핑크계열
    • 굽 높이: 3.5cm
    • 스타일: 캐주얼
    • 사용계절: 봄/가을용
    구매자 BEST 후기

    ⭐️⭐️⭐️⭐️⭐️

    솔직하고 간결한 핵심 후기 쓰겠습니다.
    평소에 240~245 정도 사이즈 신발을 신어요.
    좀 크게 나온 신발은 240을 신고
    편안하게 신고싶은 운동화는 245를 선택하지요.
    발볼때문에 245 신는 경우가 많아요. ㅜㅜ
    이건 240으로 주문했는데 편안해요~!
    제가 발볼이 넓은 편이에요.
    발살도 많고 발볼도 넓은 편인데 굉장히 편안하게 잘 맞네요.
    이렇게 편안할수가!!!!
    구두가 볼이 넉넉하게 나온 편이라서
    칼발인 분들은 너무 헐렁일 것 같아요.
    하지만 너무 편안하고 좋네요.
    이거 신고 달리기해도 될 것 같아요.ㅋㅋㅋ
    발바닥 부분도 도톰, 푹신한 편이라서 좋습니다.
    산 지 한 달 되었는데 매일 신게 되네요.
    맨발로 신어도 피부 까짐 하나 없어요. 대박!!!
    하얀색 주문했는데 정말 마음에 드네요.ㅎㅎ
    가격이 가격이다 보니 굉장히 고급스러운 소가죽 느낌 같은 건
    안 나지만 … 그래도 싼 티 안 나고 괜찮아요.
    깔끔해요 ~!
    다만 본드? 냄새는 좀 나서
    하루 이틀 정도 창가에 내놨더니 싹 가셨어요.ㅋ
    근데 신고 걷다보니 끈이 줄줄 내려가요..ㅜ
    고무줄이 있긴 한데 너무 짧은 부분만 고무줄이에요.
    더 길게 되어있었으면 안그럴텐데. ..
    요게 살짝 아쉽습니다.
    근데 신다보니 요령이 생겨서 괜찮네요.ㅋㅋ
    넘 편해서 다른 색깔로 하나 더 살까 드릉드릉합니다.
    쿠팡 통해서 편리하게 저렴하게 잘 구입했어요. ㅎㅎ
    앗. 하도 매일 신다가..
    하나 더 사려고 검색했더니 그새 품절이네요. ㅜㅠ
    내 인생신발, 재입고 해주세요~~!!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에
    (( 도움이 되요. )) 버튼 눌러주시면 감사합니다.^^*

  • 라블 베이직 슬링백 플랫슈즈 1.3cm

    라블 베이직 슬링백 플랫슈즈 1.3cm
    • 색상계열: 베이지계열
    • 굽 높이: 1.3cm
    • 스타일: 캐주얼
    • 사용계절: 봄/가을용
    구매자 BEST 후기

    ⭐️⭐️⭐️⭐️⭐️

    봄 맞이해서 플랫슈즈 찾던 중에 평이 좋아서 구매했어요 ㅎㅎ 포장도 꼼꼼히 해주시고 배송 완전 빠르게 잘 받았어요! 실물로 받아보니 퀄리티가 넘넘 좋네요 일단 사이즈가 찰떡 찰떡이에요 평소 240신는데 딱 잘 맞아요ㅎㅎ 플랫슈즈인데 뒤꿈치 쪽 쿠션이 있어서 착용감도 굿굿! 발목 밴드도 짱짱하게 잡아줘서 편하게 신을 수 있을 거 같아용ㅎ 가격도 좋고 여러모로 잘 산 거 같아용ㅎㅎ 추천드립니당~

  • 갓슈 까르나 스퀘어힐 슬링백 5cm

    갓슈 까르나 스퀘어힐 슬링백 5cm
    • 색상계열: 화이트계열
    • 사용계절: 사계절용
    • 굽 높이: 5cm
    • 스타일: 오피스
    • 사용대상: 여성용
    구매자 BEST 후기

    ⭐️⭐️⭐️⭐️⭐️

    역시 국내 제조라서 정사이즈 맞네요
    사진과 동일하고 저는 칼발에 발가락이 길어요
    피부도 많이 약해서 신발 잘못 신으면 바로 물집 생기거든요
    맨발에 오늘 신고 많이 걸어 다녔는데 새 신발이라 좀 불편하긴 했어도 물집 안생겼어요 ㅎ 몇번 더 신으면 발에 맞게 늘어나서 편해지겠거니 생각 합니다 ㅎ 깔끔하고 예뻐서 마음에 쏙 들었어요~~

  • 스틸레토 밴딩 투웨이 뮬 슬링백 5cm

    스틸레토 밴딩 투웨이 뮬 슬링백 5cm
    • 색상계열: 옐로우계열
    • 굽 높이: 5cm
    • 스타일: 캐주얼
    • 사용계절: 봄/가을용
    구매자 BEST 후기

    ⭐️⭐️⭐️⭐️⭐️

    일단 스펙 :
    나이키 240 반스 235 아디다스 230
    구두 235 발볼 넓음 발등 높이 낮음
    투웨이로 끈을 뒤로 젖혀 신을수도 있고
    발등 위로 빼서 신을수도 있어서 실용적이에요
    블랙으로 구매했는데 이 가격에 이정도
    퀄리티 어디가서 못살듯 합니다 싼티 안나요
    예식장 가려고 부랴부랴 로켓 배송으로
    파는걸로 우여곡절끝에 골랐는데
    정말 마음에 들고 배송도 빨라서 만족~!
    슬랙스에 신었는데 정말 찰떡이더라구요
    원피스나 청바지에도 잘 어울릴거 같아요!
    결혼식장 가는데 지하철 타고 서서 30분
    예식 보는데 30분 서있었고 돌아올때도
    걸어서 지하철 30분 타고 집에 왔는데
    발이 정말 편안했어요~!
    심지어 지하철 타겠다고 스크린 도어
    닫히기 전에 뛰었는데도 발이 정말 편안~

  • 갓슈 렌지 스퀘어힐 슬링백 3cm

    갓슈 렌지 스퀘어힐 슬링백 3cm
    • 색상계열: 화이트계열
    • 사용계절: 봄/가을용
    • 굽 높이: 3cm
    • 스타일: 오피스
    • 사용대상: 여성용
    구매자 BEST 후기

    ⭐️⭐️⭐️⭐️⭐️

    평소에 운동화 235-240 신는데 발볼이 넓어서 245로 구매했어요
    사이즈 진짜 딱 잘맞고 너무 예쁘고 편해요 굿굿

  • 라블 여성용 쿠션 슬링백 플랫 3cm h2003

    라블 여성용 쿠션 슬링백 플랫 3cm h2003
    • 색상계열: 화이트계열
    • 굽 높이: 3.5cm
    • 스타일: 캐주얼
    • 사용계절: 봄/가을용
    구매자 BEST 후기

    ⭐️⭐️⭐️⭐️⭐️

    아침에 받아 잘신고 다녔는데 약간큰거 같는데 발은 편안 했어요 이쁘기도 하고 사실 상품평에 끈이 떨어진다고해서 밖에신고 나가면도 불안했거던요 혹시 몰라 실수할까봐 다른신을 백에넣고 갔는데 아무이상 없었고 교체없이 잘신고 왔네요 내발에는 구두가 약간커서 그런가 뒤굽이 헐떡 거리긴 해요 그래도 발이편해서 잘신을거 같애요 바지 원피스 다 잘 어울리는 신발이네요 구매할때는 많이 망설이다가 주문했는데 잘 고른거 같네요

  • [보가] 캐서린 fw2135 여성 펌프스 슬링백 (3cm)

    [보가] 캐서린 fw2135 여성 펌프스 슬링백 (3cm)
    • 제조년도: 21년
    • 사용계절: 봄/가을용
    • 스타일: 캐주얼
    • 굽 높이: 3cm
    • 색상계열: 브라운계열
    구매자 BEST 후기

    ⭐️⭐️⭐️⭐️⭐️

    신발 넘 예뻐요.
    한치수 크게 구매해서 끈 조절해서 신으니 좋아요.
    요즘 힐들이 다 커져서 버리고 이젠 슬링백 스타일만 구매중이네요.
    이건 커도 끈조절로 가능하니 좋네요.

  • 착한구두 플랫 슬링백 1.5cm RE 156_0

    착한구두 플랫 슬링백 1.5cm RE 156_0
    • 색상계열: 베이지계열
    • 굽 높이: 1.5cm
    • 스타일: 오피스
    • 사용계절: 봄/가을용
    • 사용대상: 여성용
    구매자 BEST 후기

    ⭐️⭐️⭐️⭐️⭐️

    매일 운동화만 신다가 다른 신을 신고 싶어서 구매했는데
    이렇게 얇고 이렇고 가벼운데 이렇게 편할 수가 있나요?
    오늘 아침에 받아서 바로 신고 출근했는데
    너무 편하네요…
    제가 240은 작고 245은 크고 그래서 늘 사이즈가 고민인데
    이번에는 245를 구매했는데 240을 사도 괜찮을뻔했다 싶네요..
    발뒤꿈치에 걸리는 끈이 자꾸 아래도 쳐지네요..
    한치수 작은걸로 바꿀까 생각했는데
    그냥 신으려구요..
    끈 없이 슬러퍼로 신어도 괜찮을것 같아요..

  • 베이직 슬링백 힐 8cm sn222

    베이직 슬링백 힐 8cm sn222
    • 색상계열: 레드계열
    • 스타일: 오피스
    • 굽 높이: 7cm
    구매자 BEST 후기

    ⭐️⭐️⭐️⭐️⭐️

    오~~~호기심에 구입했는데 데일리 아이템으로 딱 이에요. 착한 구두에서 구두 몇개 샀는데 가성비 최고에요.최대 장점은 아무래도 저렴한가격과 또 발이 엄청 편하고 뒷꿈치 폭신폭신한 깔창이 있어서 오래 신고 있어도 무지 편하답니다. 그리고 뒷 버클있는부분도 엄청 튼튼하고 마감도 깔끔하게 정리됬어요 저는 너무너무 만족스러웠던 제품이에요 1만원대 제품에 고급 수제화를 기대하시면 안되구요 절대 그가격으로는 안보이고 가격대비 무난하고 심플하답니다. 저는 재구매 의사 당연히 있습니다

  • 여성용 베이직 슬링백 슈즈 2.5cm sn387

    여성용 베이직 슬링백 슈즈 2.5cm sn387
    • 색상계열: 베이지계열
    • 굽 높이: 2.5cm
    • 스타일: 오피스
    • 사용대상: 여성용
    • 소재: 인조가죽(합성피혁)
    구매자 BEST 후기

    ⭐️⭐️⭐️⭐️⭐️

    흰 슬링백 갖고 싶어서 가게도 가보고
    인쇼도 많이 봤는데 맘에 드는게 별로 없더라구요ㅜㅜ
    아님 너무 비싸거나..
    그래서 엄청 뒤지다가 쿠팡에서 이 제품을 봤어용!
    가격도 싼데 이쁘구 후기도 나쁘지 않길래 바로 구매했죵 ㅋㅋㅋ
    로켓배송으로 받으니까 진짜 좋아요ㅜㅜ
    바로 받고 신어봤는데 정사이즈네용!!
    전 발볼이 얇아서 240 신었는데 발 볼 넓으신 분들은 반 치수 크게 신어야 할 거 같아요
    신발도 너무 이쁘고 친구도 이쁘대요ㅜㅜㅜ
    자기도 산다고 ㅋㅋㅋㅋㅋ 링크알려달라길래
    바로 공유 ㄱㄱ 친구는 블랙으로 사고 싶대요

  • 갓슈 샤누 펌프스 슬링백 미드힐 5cm

    갓슈 샤누 펌프스 슬링백 미드힐 5cm
    • 색상계열: 화이트계열
    • 사용계절: 봄/가을용
    • 굽 높이: 5cm
    • 스타일: 캐주얼
    구매자 BEST 후기

    ⭐️⭐️⭐️⭐️⭐️

    정말 넘 이쁜 슬링백 화이트 신발이에요^^
    엄지척~!!!입니다.
    적극 추천합니다.
    앞으로도 이쁜 신발 많이 만들어주세요~~
    앞코가 넘 이뻐요!!!^^
    이쁜신발~잘 신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번창하세요~^^
    참고로 기존 260사이즈입니다.

  • 단골언니 라튤립 물결라인 스틸레토 슬링백 힐 5cm

    단골언니 라튤립 물결라인 스틸레토 슬링백 힐 5cm
    • 색상계열: 화이트계열
    • 굽 높이: 5cm
    • 스타일: 오피스
    • 사용계절: 여름용
    • 사용대상: 여성용
    구매자 BEST 후기

    ⭐️⭐️⭐️⭐️⭐️

    다만 때나 스크래치에 좀 약할것 같은 부드러운 소재이구요
    그런만큼 편하긴 해요ㅡ 벗겨짐 없이 잘 걸을수 있을것 같고
    제 발볼이 넓은 편인데 그래서 후기보고 한치수 큰걸로 샀어요.
    그랬더니 퍈안히 잘 맞네요.
    발볼 넓으심 한치수 큰걸로 사셔요
    추가 후기
    블랙 245 추가 주문했어요
    이 제품 245 정사이즈인데 발볼 넓은 저에겐 약간 좀 타이트한 감이 잇지만
    신을만은 해요.
    같은 제품 화이트 색상은 250으로 샀거든요
    그건 훨씬 수월하게 발이 들어가긴해요ㅡ
    하지만 245도 나쁘진 않네요.
    좀 편하게 신고 싶으신분은 반치수 크게 신으세요.
    비교샷 올려드려요

  • 잠비 나디아 펌프스 슬링백 6cm

    잠비 나디아 펌프스 슬링백 6cm
    • 색상계열: 바이올렛/보라계열
    • 굽 높이: 6cm
    • 스타일: 캐주얼
    • 사용계절: 봄/가을용
    구매자 BEST 후기

    ⭐️⭐️⭐️⭐️⭐️

    앞이 뾰족해서 반치수크게샀더니
    잘맞아요.
    기대안했는덕 괜찮네요~

  • 사뿐 헬린느 슬링백힐 5cm

    사뿐 헬린느 슬링백힐 5cm
    • 색상계열: 블랙계열
    • 굽 높이: 5cm
    • 스타일: 오피스
    • 사용계절: 봄/가을용
    구매자 BEST 후기

    ⭐️⭐️⭐️⭐️⭐️

    240 맨끝으로 해서 신으니 좋아요.
    살쪄서 발도 부었는지.
    베이지 시켰는데 맘에들고, 쿠션도 있어 좋고.
    다른데꺼 하얀것도 시켰는데
    그건 쿠션도 없고 발아파서
    여기꺼 하얀색도 추가했어요.
    베이지도 예쁜데
    확실히 하얀색이 눈에더 띄네요.
    딱딱한 구두가 아니라서
    간만에 편한구두 찾았어요.
    잘신을게요.

  • 파이 여성용 스퀘어 슬링백 플랫슈즈 3cm K012

    파이 여성용 스퀘어 슬링백 플랫슈즈 3cm K012
    • 굽 높이: 3cm
    • 색상계열: 화이트계열
    • 스타일: 오피스
    • 사용계절: 봄/가을용
    • 사용대상: 여성용
    구매자 BEST 후기

    ⭐️⭐️⭐️⭐️⭐️

    230-235 사이즈를 신었는데 요즘은 그냥 조금 헐렁해도 편하게 신자는 생각으로 235를 주문하고 있어요.
    235 사이즈를 주문해도 어떤 신발은 너무 딱 맞고 발볼도 쪼이고 불편한데 아주 편한 신발이군요.
    신었을때 착 감싸는 스타일로 디자인도 무난하고 소재는 조금 저렴이 같지만, 실제로 저렴한 신발이니
    감안해야죠. 착한 가격에 아주 편한 신발이예요. 다른 색도 다 사고 싶네요.

  • 착한구두 여성용 리버티 베이직 플랫 슬링백 SBLTS1d088

    착한구두 여성용 리버티 베이직 플랫 슬링백 SBLTS1d088
    • 색상계열: 화이트계열
    • 굽 높이: 2cm
    • 스타일: 오피스
    • 사용계절: 봄/가을용
    • 사용대상: 여성용
    구매자 BEST 후기

    ⭐️⭐️⭐️⭐️⭐️

    착한구도 사이트 들어가면 기본배송비가 있어서 혹시나 쿠팡에 찾았는데 있어서 너무 반가웠어요.
    18,520원(생각해보니 배송비 포함 금액인가?!ㅋㅋ)
    쨋든 착한구두 제품이 한철 신기는 딱 입니다. 비싸지 않고 편하고 막 신을 수 있어서 자주 애용하는 편입니다. 슬링이라 한치수 크게 샀는데 바닥은 맞는데 뒷꿈치가 헐렁거려서……조금 난감하지만 쨋든 나쁘지 않고 얼른 초가을에 신어야겠어요~~~!! 색깔도 예쁘고 만족스럽습니다.

  • [보가] 캐서린 fw2135 여성 펌프스 슬링백 힐 (6cm)

    [보가] 캐서린 fw2135 여성 펌프스 슬링백 힐 (6cm)
    • 제조년도: 21년
    • 사용계절: 봄/가을용
    • 스타일: 캐주얼
    • 굽 높이: 6cm
    • 색상계열: 핑크계열
    구매자 BEST 후기

    ⭐️⭐️⭐️⭐️⭐️

    발볼이 넓어서 신발은 필히 신어보고 사야하는 1인 입니다.
    그런데 급하게 구두를 신어야해서 쿠팡으로 구입했어요.
    후기 보고 발볼 많이 좁을까봐 걱정했는데
    한 사이즈 업 해서 그런지 볼은 딱 맞네요.
    크면 버클 줄여서 신을 생각으로 로퍼보다 슬링백으로 산건데 길이는 오히려 한칸 늘렸어요.
    개인마다 발모양이 다르겠지만 발볼 넓은 저는 한 사이즈 업 하니 딱 좋네요.

  • 르본디 수제 스틸레토 슬링백 힐 7cm

    르본디 수제 스틸레토 슬링백 힐 7cm
    • 색상계열: 블랙계열
    • 스타일: 오피스
    • 굽 높이: 7cm
    • 사용계절: 봄/가을용
    • 사용대상: 여성용
    구매자 BEST 후기

    ⭐️⭐️⭐️⭐️⭐️

    230신는데 슬링백은 한치수 크게 신어야 하는거라 한치수 크게 했는데..두치수는 크게 신어야 편안합니다.
    바닥에 쿠션은 편해요..굽이7cm이라 앞으로 쏠려서 아픈건 당연지사…5cm정도면 발 안아플거 같아요..편의점근무때 신으려고 샀는데..네시긴 신다가 낮은걸로 바꿔신었네요..
    앞코는 짧은 스타일…
    나인웨스트슬링백신다가 이거 신으면 앞코..많이 짧아보임..
    가죽은 아닌거같고…발 볼 안쪽면이 살짝쳤는데도 까짐…
    두어달은 신겠죠….

  • 착한구두 레이나 스틸레토 슬링백 7cm SBLTT1c023

    착한구두 레이나 스틸레토 슬링백 7cm SBLTT1c023
    • 색상계열: 베이지계열
    • 굽 높이: 7cm
    • 스타일: 캐주얼
    • 사용계절: 봄/가을용
    구매자 BEST 후기

    ⭐️⭐️⭐️⭐️⭐️

    발가락만 쏙 들어가고 앞꿈치가 안들어가는 구두로 많이 실패했는데
    이건 쏙 들어가네요 넓게나온편인가봐요
    많이 걷진 않았는데 일단 착화감은 좋네요
    잘신어볼게요~

  • 인더슈 설렘주의 니트 스퀘어 슬링백 1cm

    인더슈 설렘주의 니트 스퀘어 슬링백 1cm
    • 사용계절: 사계절용
    • 굽 높이: 1cm
    • 색상계열: 베이지계열
    • 스타일: 캐주얼
    • 사용대상: 여성용
    구매자 BEST 후기

    ⭐️⭐️⭐️⭐️⭐️

    이거 다른색 작년에 잘 신었어요 235 살구로요
    다 좋았는데 뒤에 끈이 헐렁해서 이번엔 230으로 샀습니다
    그래도 좀 신다보면 또 헐랭해질 기미가 보이네요
    아무옷이나 다 잘어울려요 편함 (오래걷긴 발바닥 불편함)
    또다른 문제는 ㅋㅋㅋ 때가 저어어엉말 잘타요 천이라서
    그래도 이렇게 무난한 아이템이 잘 없어서 또 샀어요
    네이버에 뭔가 더 싸게 파는거 같긴한데
    이색말고 다른 두가지색은 로켓배송에서도 여기보다 더 저렴하게 팔아요

  • 분홍코끼리 쫀득몰드창 포에버 슬링백힐 4cm

    분홍코끼리 쫀득몰드창 포에버 슬링백힐 4cm
    • 색상계열: 바이올렛/보라계열
    • 굽 높이: 4cm
    • 스타일: 캐주얼
    • 사용계절: 봄/가을용
    • 사용대상: 여성용
    구매자 BEST 후기

    ⭐️⭐️⭐️⭐️⭐️

    발볼이 넓은 편이고 구두는 250 신어서 250으로 주문했는데 딱 맞네요! 색이 부담스럽지 않은 인디핑크여서 잘 매치해서 신을 수 있을 것 같아요 ㅎㅎ

  • 멜팅나인 여성용 스퀘어 앞코 낮은굽 슬링백 EV208

    멜팅나인 여성용 스퀘어 앞코 낮은굽 슬링백 EV208
    • 사용계절: 봄/가을용
    • 색상계열: 화이트계열
    • 스타일: 오피스
    • 굽 높이: 4.5cm
    • 제조년도: 20년
    구매자 BEST 후기

    ⭐️⭐️⭐️⭐️⭐️

    항상 구두는 대부분 반치수 크게 샀기에 240신는데
    245샀더니 불편함없이 잘 신었어요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오래 걷는 날에는 새끼 발톱에 물집이 생겨요ㅠㅠ
    차타고 이동할 때만 신어야 할 것 같아요
    이 점 빼고는 정말 발이 편안해요

  • 첫걸음 여성용 모디나 격자 슬링백 6cm

    첫걸음 여성용 모디나 격자 슬링백 6cm
    • 색상계열: 옐로우계열
    • 굽 높이: 6cm
    • 스타일: 캐주얼
    • 사용계절: 봄/가을용
    구매자 BEST 후기

    ⭐️⭐️⭐️⭐️⭐️

    사이즈 정사이즈, 이뻐요. 검정색 신발을 주로 신다 아이보리색 신으니 가벼워보이고 이쁘네요. 아직 신고 외출은 안했지만.. 편한거같아요.

  • 여성용 V컷 슬링백 샌들 5353 7cm

    여성용 V컷 슬링백 샌들 5353 7cm
    • 색상계열: 봄/가을용
    구매자 BEST 후기

    ⭐️⭐️⭐️⭐️⭐️

    저렴해서 큰 기대안했는데 기대이상입니다..
    크록스 신발만 신다가 빨간구두 신고싶어서 사보았는데 맨발로 하루종일걸었는데 괜찮았어요~
    발볼이 있다보니 신었을때 모델발처럼 날렵하진않았지만 만족합니다.

  • 데일리슈 체스아 슬링백 힐 OS0005-5 5cm

    데일리슈 체스아 슬링백 힐 OS0005-5 5cm
    • 색상계열: 화이트계열
    • 굽 높이: 5cm
    • 스타일: 캐주얼
    • 사용계절: 봄/가을용
    구매자 BEST 후기

    ⭐️⭐️⭐️⭐️⭐️

  • 루엔 스틸레토 슬링백 5cm

    루엔 스틸레토 슬링백 5cm
    • 색상계열: 블랙계열
    • 굽 높이: 5cm
    구매자 BEST 후기

    ⭐️⭐️⭐️⭐️⭐️

  • 단골언니 여성용 크리미 스틸레토 슬링백힐 7.5cm

    단골언니 여성용 크리미 스틸레토 슬링백힐 7.5cm
    • 굽 높이: 7.5cm
    • 색상계열: 베이지계열
    • 스타일: 오피스
    • 사용계절: 봄/가을용
    구매자 BEST 후기

    ⭐️⭐️⭐️⭐️⭐️

    굽이 높은 편인데 통굽이라 편해요
    아직 신고 오래 돌아다녀보진 않았지만 착화감 자체는 좋아서 만족합니다
    신어보고 편하면 다른 색상도 구매하고 싶어요~

  • 스퀘어토 스웨이드 메리제인 샌들 2cm

    스퀘어토 스웨이드 메리제인 샌들 2cm
    • 사용계절: 사계절용
    • 색상계열: 베이지계열
    • 굽 높이: 2cm
    • 출시 연도: 2021년도
    • 출시 계절: 가을
    구매자 BEST 후기

    ⭐️⭐️⭐️⭐️⭐️

  • 에스콰이아 여성용 슬링백 YXAMSD715BE

    에스콰이아 여성용 슬링백 YXAMSD715BE
    • 색상계열: 베이지계열
    • 굽 높이: 5cm
    구매자 BEST 후기

    ⭐️⭐️⭐️⭐️⭐️

이상으로 슬링백 구두 추천 순위에 관하여 정리해보았습니다.

쿠팡파트너스 활동으로 글 작성자가 커미션을 받을 수 있으나 구매자의 구매금액은 동일합니다.